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515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956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255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447 | |
| 2645927 | [잡담] 그대로 오면 공팟 통곡의 벽 = 호스디그 [1] | 정지당한푸에 |
11-30 | 0 | 596 |
| 2645926 |
[잡담]
디레지에 지금까지 모든 레이드중 압도적 최악.....
|
검182858신 |
11-30 | 0 | 516 |
| 2645925 |
[잡담]
퍼섭 후기
[1] |
정지당한푸에 |
11-30 | 1 | 536 |
| 2645924 | [잡담] 걍 강행하면 제2의 마이스터가 되지 않을까 [5] | AstroB |
11-30 | 1 | 593 |
| 2645923 |
[잡담]
그래서 말했잖아여
|
하이잘가 |
11-30 | 0 | 442 |
| 2645922 | [잡담] 난 진짜 아무리봐도 무기로 시간끌려다가 다 망치는 기분 [2] | 104309 |
11-30 | 0 | 589 |
| 2645921 | [잡담] 븜징어 게임 할때마다 걍 화나네 [1] | 컬러풀쿠키 |
11-30 | 0 | 421 |
| 2645920 |
[잡담]
휴~ 유니크 소울 간신히 다 모았다
|
자연의야생의곰 |
11-30 | 0 | 418 |
| 2645919 |
[잡담]
퍼섭 4시간쯤 하고왔는데 생각보다
[2] |
빌리터 |
11-30 | 0 | 599 |
| 2645918 | [잡담] 문득 존나 괘씸한 새끼들이란 생각이 들어버림 [4] | 블러드퍼지 |
11-30 | 0 | 549 |
| 2645917 |
[잡담]
버퍼는 나벨 고유 특장 랩제없는게 제일좋네
[5] |
타성 |
11-30 | 0 | 697 |
| 2645916 |
[잡담]
그래도 레이드 전 주니까 좀 열심히 할랬더니
[1] |
도핑중독 |
11-30 | 0 | 443 |
| 2645915 | [잡담] 솔직히 던파 업데이트 그렇게 안 급함 [1] | cycloid |
11-30 | 0 | 515 |
| 2645914 | [잡담] 레이드 목요일에 열어줄거라는 말 아직 안했죠? | 쩌는뭘봐님 |
11-30 | 0 | 412 |
| 2645913 |
[잡담]
0->0
|
수업듣는미잘 |
11-30 | 0 | 379 |
| 2645912 |
[잡담]
염제도 일단 고유 준졸업
[1] |
블러드퍼지 |
11-30 | 0 | 406 |
| 2645911 |
[잡담]
운이 좋은데 나빠
|
Recall_gate |
11-30 | 0 | 405 |
| 2645910 |
[잡담]
오늘도 퍼섭하실분
|
AstroB |
11-30 | 0 | 371 |
| 2645909 | [잡담] 이번 디렉터는 뭘 하고싶은건지 모르겠다 [4] | 무큐좀씀 |
11-30 | 1 | 640 |
| 2645908 | [잡담] 아니... 님들 | 넥슨병1신 |
11-30 | 0 | 284 |
| 2645907 |
[잡담]
프갱~
|
AstroB |
11-30 | 0 | 371 |
| 2645906 |
[잡담]
볼때마다 뽀뽀 마렵네
[2] |
구조원 |
11-30 | 0 | 541 |
| 2645905 | [잡담] 19시에 퍼섭 디레지에좀 패보실분 계신가요 | kikikoko |
11-30 | 0 | 402 |
| 2645904 | [잡담] 지금 디레 버그가 너무 많아서 진짜 의도한 난이도가 뭔지도 모르겠던데 [8] | cycloid |
11-30 | 0 | 720 |
| 2645903 |
[잡담]
무지악을 드디어 먹네
[5] |
xiajunsu |
11-30 | 0 | 580 |
| 2645902 |
[잡담]
개인적으로 현재의 장점단점은 명확하긴함
[4] |
꼬검키는개뿔 |
11-30 | 0 | 633 |
| 2645901 |
[잡담]
응애라서 보소컷 겨우맞췄네
[3] |
그게뭐든지 |
11-30 | 0 | 470 |
| 2645900 |
[잡담]
250억 딜루도 없는 어중이떠중이(??) 프갱
[8] |
날으는스코필 |
11-30 | 0 | 460 |
| 2645899 | [잡담] 디레지에 싱글/매칭도 조정해야 될거 같던데 [1] | 떨어진과자 |
11-30 | 0 | 652 |
| 2645898 |
[잡담]
내일 초월쇼하면 250억 2개 추가네
[9] |
104309 |
11-30 | 0 | 519 |
| 2645897 |
[잡담]
대기클만 문제가 있는게 아닌데
[2] |
젤리젤로 |
11-30 | 0 | 594 |
| 2645896 |
[잡담]
퍼섭 후기 보니 존나 걱정되네
|
별운검발뭉 |
11-30 | 0 | 447 |
| 2645895 | [잡담] 한캐릭 리롤 졸업 끝났다.. | 얼음하늘 |
11-30 | 0 | 332 |
| 2645894 |
[잡담]
앞으로 나벨0수 못하겠는데이거
[6] |
토리보 |
11-30 | 0 | 592 |
| 2645893 |
[잡담]
생각해보니 명성컷 개높네
[3] |
컬러풀쿠키 |
11-30 | 0 | 576 |
| 2645892 |
[잡담]
피방 맞은편에서 웨펀분이 끝내주는 모험을 하고 잇서오
[4] |
ひきこ... |
11-30 | 0 | 560 |
| 2645891 |
[잡담]
버퍼들 꼬라지가 디레 가겠나
|
104309 |
11-30 | 0 | 491 |
| 2645890 |
[잡담]
퍼섭에서 디레지에 네시간 정도하니까
[11] |
AstroB |
11-30 | 0 | 767 |
| 2645889 |
[잡담]
디레전에 안개융화 10랩만 찍어봐야지
|
104309 |
11-30 | 0 | 456 |
| 2645888 |
[잡담]
정화 쓰려해도 잔흔때문에 못쓰겠네
[5] |
나른하다 |
11-30 | 0 | 521 |



정지당한푸에
검182858신
AstroB
하이잘가
104309
컬러풀쿠키
자연의야생의곰
빌리터
블러드퍼지
타성
도핑중독
cycloid
수업듣는미잘
Recall_gate
무큐좀씀
넥슨병1신
구조원
xiajunsu
날으는스코필
젤리젤로
별운검발뭉
얼음하늘
나른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