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515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956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255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447 | |
| 2645967 | [잡담] 안개융화 10랩 찍으면 또 딜컷 넘기는건 어렵지도 않아보이기도 하고 | 104309 |
12-01 | 0 | 480 |
| 2645966 | [잡담] 근데 퍼섭 권장 명성으로 딜은 안부족하죠? [4] | 유령왕고오스 |
12-01 | 0 | 532 |
| 2645965 |
[잡담]
근데 패턴 불만은 거의 없어 보이는데
[5] |
자연의야생의곰 |
12-01 | 0 | 542 |
| 2645964 | [잡담] 디레지에 제일 짜치는 몬스터 [10] | 블러드퍼지 |
12-01 | 0 | 679 |
| 2645963 |
[잡담]
음 안개융화 대충 이거보니 잘 정리돼있군
[8] |
104309 |
12-01 | 0 | 895 |
| 2645962 | [잡담] 개인적으로 시즌 막바지 오니까 명성 체감이 달라진 듯 [3] | 초보초보초보 |
12-01 | 0 | 494 |
| 2645961 |
[잡담]
이내랑 감염지 연관성 없는거도 참 희한하네
[6] |
kikikoko |
12-01 | 0 | 456 |
| 2645960 |
[잡담]
ㅇㅎ)랜덤 태거시 습득권 잔흔 몇개드나요?
[5] |
타성 |
12-01 | 1 | 652 |
| 2645959 | [잡담] 던전퀄은 파업때문인거 만보양보해서 이해가능 [5] | 104309 |
12-01 | 0 | 440 |
| 2645958 |
[잡담]
이번주 수요일 기대된다
[5] |
AstroB |
12-01 | 0 | 470 |
| 2645957 |
[잡담]
디레레이드 성공적인(?) 부분 있다고 봄
[1] |
날으는스코필 |
12-01 | 0 | 471 |
| 2645956 |
[잡담]
버퍼 상향 넘어오몀
[3] |
맥됴냘드 |
12-01 | 0 | 464 |
| 2645955 |
[잡담]
바칼때 개전을 먼저 줬었잖음
|
Recall_gate |
12-01 | 0 | 372 |
| 2645954 |
[잡담]
디레 가기전 마지막프갱
|
그대별 |
12-01 | 0 | 305 |
| 2645953 |
[잡담]
븜미 티비 진짜 별로네 ㅋㅋ
[7] |
104309 |
12-01 | 0 | 556 |
| 2645952 | [잡담] 보통 이쯤되면 몹별 공략 올라오는데 [18] | 시로코인임 |
12-01 | 1 | 582 |
| 2645951 |
[잡담]
퍼섭안가보신 분들을 위한 매복 간단설명
[3] |
AstroB |
12-01 | 0 | 627 |
| 2645950 |
[잡담]
3번째 딜러 졸업ㅋㅋㅋㅋㅋㅋㅋ
[8] |
정수인임 |
12-01 | 1 | 394 |
| 2645949 |
[잡담]
일부로 마을 판정은 역병때문일수도
[2] |
수시노 |
12-01 | 0 | 404 |
| 2645948 | [잡담] ㅋㅋ 셀황 진짜 씹광탈이네 ㅋㅋㅋ [3] | 104309 |
12-01 | 0 | 490 |
| 2645947 |
[잡담]
아 당일에 휴가를 쓸까 말까 고민이네
|
별운검발뭉 |
12-01 | 0 | 329 |
| 2645946 |
[잡담]
안뤀처럼 출시후라도 리메이크 해야됨
|
수업듣는미잘 |
12-01 | 0 | 337 |
| 2645945 |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정수인임 |
12-01 | 0 | 482 |
| 2645944 |
[잡담]
보소 다 털고 프갱
[6] |
104309 |
12-01 | 1 | 368 |
| 2645943 |
[잡담]
이번 주 애드온 계획
[2] |
AstroB |
12-01 | 0 | 357 |
| 2645942 |
[잡담]
단순 1~2주 연기 정도로 해결될게 아니라 문제인듯
[2] |
도핑중독 |
12-01 | 0 | 430 |
| 2645941 |
[잡담]
버퍼할때 제일 좆같은점
[3] |
수업듣는미잘 |
12-01 | 0 | 508 |
| 2645940 |
[잡담]
역병반전 기능
[8] |
AstroB |
12-01 | 0 | 712 |
| 2645939 |
[잡담]
이게 지금 디레지에 퍼섭 상황임
[2] |
빌리터 |
12-01 | 0 | 602 |
| 2645938 |
[잡담]
디레지에는 쩔구조도 이상해질거 같은데
[5] |
도핑중독 |
12-01 | 0 | 584 |
| 2645937 |
[잡담]
어제 디레지에 잠깐 패보긴 했는데
[7] |
kikikoko |
12-01 | 0 | 550 |
| 2645936 |
[잡담]
2페에 대한 접근 방식이 아예 잘못돼있었네
[18] |
AstroB |
12-01 | 0 | 750 |
| 2645935 |
[잡담]
세번째 헬조럽
|
토리보 |
12-01 | 0 | 428 |
| 2645934 |
[잡담]
근데 이거 개선될 여지는 있는건가
[4] |
토리보 |
12-01 | 1 | 703 |
| 2645933 | [잡담] 던파 최대 권장 부캐릭수는 20개인가 (안개융화 99%패널티 경험치) [3] | cycloid |
12-01 | 1 | 998 |
| 2645932 |
[잡담]
갤글이 ㅈㄴ웃기네
[3] |
AstroB |
12-01 | 0 | 756 |
| 2645931 | [잡담] 개인적으로 시즌초 자기 능력보다 너무 겜이 많이 흥함 [6] | cycloid |
12-01 | 0 | 669 |
| 2645930 |
[잡담]
그냥 문득 시로코가 그리웠음
[6] |
AstroB |
12-01 | 0 | 571 |
| 2645929 | [잡담] 나벨 싱글도 이제 상자를 주네 [1] | 컬러풀쿠키 |
12-01 | 0 | 540 |
| 2645928 |
[잡담]
디레지에 유출 떳을때
[5] |
펩시제로 |
12-01 | 0 | 620 |



104309
유령왕고오스
자연의야생의곰
블러드퍼지
초보초보초보
kikikoko
AstroB
날으는스코필
맥됴냘드
Recall_gate
그대별
시로코인임
정수인임
수시노
별운검발뭉
수업듣는미잘
도핑중독
빌리터
cycloid
컬러풀쿠키
펩시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