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475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913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218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413 | |
| 2646527 |
[잡담]
디레 33클ㅋㅋㅋㅋㅋㅋㅋ
[2] |
정수인임 |
12-08 | 0 | 443 |
| 2646526 |
[잡담]
원래 목표는 4벞교 분량이었는데
[7] |
도핑중독 |
12-08 | 1 | 356 |
| 2646525 |
[잡담]
격투가 태거시 리리스 이거 뭔가 귀찮음
[3] |
타성 |
12-08 | 0 | 416 |
| 2646524 |
[잡담]
깨긴 했는데 뭐 패턴 숙련된게 없음...
[6] |
§권황§ |
12-08 | 0 | 484 |
| 2646523 |
[잡담]
디레 동쪽 서쪽 안헷갈리는법
[6] |
Sekishu |
12-08 | 0 | 649 |
| 2646522 |
[잡담]
레이드 쫄깃쫄깃하다 ㅅㅂ
|
냉풍기 |
12-08 | 0 | 452 |
| 2646521 |
[잡담]
계정 첫 디거시 득템
[2] |
로오레든뮤탈 |
12-08 | 0 | 580 |
| 2646520 | [잡담] 딜 높아지면 정말 쉬워지는 레이드 될 것 같긴 한데 | cycloid |
12-08 | 0 | 469 |
| 2646519 | [잡담] 검은재앙추출 악세도 8개는 추출해줘야되지않나 [4] | 시로코인임 |
12-08 | 0 | 649 |
| 2646518 |
[잡담]
걍 진짜 탭키가 ㅂㅅ임
[5] |
AstroB |
12-08 | 1 | 567 |
| 2646517 | [잡담] 본부캐들 디레지에 쌀먹하면서 "이 가격에 쩔을 왜받지?" 했는데 | 정지당한푸에 |
12-08 | 0 | 451 |
| 2646516 |
[잡담]
딜 = 빌드
[2] |
0verStray |
12-08 | 0 | 518 |
| 2646515 | [잡담] 저스펙(맞음) 숙련(아님) 공대ㅋㅋㅋㅋㅋㅋㅋㅋ... [7] | 정지당한푸에 |
12-08 | 1 | 531 |
| 2646514 |
[잡담]
디레 깨긴 했는데..
|
반다루 |
12-08 | 0 | 391 |
| 2646513 | [잡담] 완드만 아니길 바랬는데.... [1] | 커피집사장 |
12-08 | 0 | 345 |
| 2646512 | [잡담] 탭에 너무 많은 기능을 넣어놔서 레이드가 좀 오묘함 [6] | 104309 |
12-08 | 0 | 480 |
| 2646511 |
[잡담]
댕댕이한테 호되게털린 쪼꼬미
[4] |
토리보 |
12-08 | 0 | 326 |
| 2646510 |
[잡담]
30분씩 걸려서 깨긴깨는데 성취감=x
[8] |
kikikoko |
12-08 | 0 | 484 |
| 2646509 | [잡담] 걍 청야전술 같은거 하면 안됨? [5] | 수업듣는미잘 |
12-08 | 1 | 414 |
| 2646508 |
[잡담]
결국 정가를 하게되는군
[1] |
근접격투 |
12-08 | 0 | 322 |
| 2646507 |
[잡담]
태별 업글함
[8] |
Kama-리본 |
12-08 | 0 | 571 |
| 2646506 |
[잡담]
캬 이맛디레
[6] |
시로코인임 |
12-08 | 0 | 507 |
| 2646505 |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
블러드퍼지 |
12-08 | 1 | 528 |
| 2646504 | [잡담] 태별에서는 랜덤 레거시 변환만 되는거죠? [3] | 서광 |
12-08 | 0 | 426 |
| 2646503 |
[잡담]
근데 진짜 무슨 싸움을 한거냐
[6] |
AstroB |
12-08 | 0 | 519 |
| 2646502 |
[잡담]
안전빵으로 가지고있던 권글 리롤돌리려했더니
[1] |
근접격투 |
12-08 | 0 | 397 |
| 2646501 | [잡담] 먼 시벌 공략이 버퍼 각성기 탭X4 | 냉풍기 |
12-07 | 0 | 387 |
| 2646500 |
[잡담]
오케이 첫주 10클로 마감할게요
[1] |
빌리터 |
12-07 | 0 | 394 |
| 2646499 |
[잡담]
디거시는 못먹었지만 굿즈 하나는 당첨.
[4] |
별하늘아래 |
12-07 | 1 | 435 |
| 2646498 |
[잡담]
레이드 개념이 진짜 개븅싄같네
[22] |
AstroB |
12-07 | 0 | 637 |
| 2646497 |
[잡담]
근데 마을 하나 터치고 간다는게 도대체 뭐임?
[5] |
자연의야생의곰 |
12-07 | 0 | 524 |
| 2646496 |
[잡담]
혈광촌을 지키기위해 온갖노력을 했는데...
[3] |
별하늘아래 |
12-07 | 0 | 458 |
| 2646495 | [정보] 디레지에 200/580+ 야생빌드 추천 | 애오애오 |
12-07 | 0 | 2053 |
| 2646494 |
[잡담]
버퍼도 99퍼클 성공했네요
|
[Chibi]푸루 |
12-07 | 0 | 383 |
| 2646493 | [잡담] 아니 근데 레이드가 병신같애 [3] | 수업듣는미잘 |
12-07 | 0 | 417 |
| 2646492 |
[잡담]
디레 첫주 끗
[14] |
AstroB |
12-07 | 0 | 481 |
| 2646491 | [잡담] 사회 실험당하는거 같음 | 커피집사장 |
12-07 | 0 | 367 |
| 2646490 | [잡담] 님들 그래서 디레지에 레이드 재밌어요? [2] | 자연의야생의곰 |
12-07 | 1 | 357 |
| 2646489 |
[잡담]
음 라핌 태별업글 성공한듯?
[2] |
104309 |
12-07 | 0 | 436 |
| 2646488 |
[잡담]
디레지에 템버그터짐
[4] |
시로코인임 |
12-07 | 0 | 447 |



정수인임
도핑중독
타성
§권황§
Sekishu
냉풍기
로오레든뮤탈
cycloid
시로코인임
AstroB
정지당한푸에
0verStray
반다루
커피집사장
토리보
근접격투
블러드퍼지
서광
빌리터
별하늘아래
자연의야생의곰
애오애오
[Chibi]푸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