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475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913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218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413 | |
| 2646567 |
[잡담]
이제 황혼전은 목요일 오픈 해주자...
|
타성 |
12-08 | 0 | 368 |
| 2646566 |
[잡담]
동시 4탭이냐 릴레이탭이냐 질문점
[8] |
조마조마 |
12-08 | 0 | 585 |
| 2646565 |
[잡담]
시간없어서 캐릭줄이려고 증폭질렀는데
|
와타시 |
12-08 | 0 | 398 |
| 2646564 |
[잡담]
디레재료 싸그리날렸네
[3] |
와타시 |
12-08 | 0 | 516 |
| 2646563 |
[잡담]
아르카나 당연히 1월 1일인줄 알았는데
[4] |
도핑중독 |
12-08 | 1 | 516 |
| 2646562 |
[잡담]
단서 조졌네
|
펩시제로 |
12-08 | 0 | 373 |
| 2646561 |
[잡담]
걍 담주가 걱정임
[2] |
AstroB |
12-08 | 0 | 433 |
| 2646560 |
[잡담]
쿨감무기
[6] |
시로코인임 |
12-08 | 0 | 441 |
| 2646559 |
[잡담]
이거보니까 이떄까지 쓴골드가아깝다
[7] |
시로코인임 |
12-08 | 0 | 472 |
| 2646558 |
[잡담]
본캐 태별 태거시변환 결과
[1] |
캐넌장군님 |
12-08 | 0 | 375 |
| 2646557 |
[잡담]
이번주 융화 10렙으로 마무리될줄 알았는데
[6] |
kikikoko |
12-08 | 0 | 407 |
| 2646556 | [잡담] 이번주 이내 돌다가 존나 신기한 경험함 [1] | 104309 |
12-08 | 0 | 445 |
| 2646555 |
[잡담]
디레지에 첫주악몽 지났으니 패치좀하자.. 시간단축마렵네
[2] |
캡틴망토 |
12-08 | 0 | 415 |
| 2646554 | [잡담] 던파온 속강물약 더 안 풀어주나 [2] | 애오애오 |
12-08 | 0 | 396 |
| 2646553 |
[잡담]
융화 10렙도 빡세네요
[4] |
정수인임 |
12-08 | 0 | 402 |
| 2646552 | [잡담] 디레 레이드 첫주클 끝났으니 걍 개초딩 패치 하나만 하자 [1] | 104309 |
12-08 | 0 | 422 |
| 2646551 |
[잡담]
버퍼에 태초악세 초월 암만봐도 효율개똥인듯
[1] |
정지당한푸에 |
12-08 | 0 | 390 |
| 2646550 |
[잡담]
태초 무기 or 황금향 1개 이상 먹기
[5] |
0verStray |
12-08 | 0 | 450 |
| 2646549 | [잡담] 버퍼 진짜 개날먹으로만 키웠는데 새벽 급발진함 [2] | 104309 |
12-08 | 0 | 444 |
| 2646548 |
[잡담]
탭 타이밍 정리 영상 시급함
[6] |
자연의야생의곰 |
12-08 | 0 | 478 |
| 2646547 | [정보] 이거 이미 올라온팁들인가요 [7] | 시로코인임 |
12-08 | 0 | 1716 |
| 2646546 |
[잡담]
다음주가 ㄹㅇ 전쟁이네
[3] |
토리보 |
12-08 | 0 | 481 |
| 2646545 |
[잡담]
우우우 태없찐은 각인도 못하냐!!
[2] |
구조원 |
12-08 | 0 | 386 |
| 2646544 | [잡담] 이번시즌 나벨부터 레이드나올때마다 버퍼 현타오네 [2] | 그게뭐든지 |
12-08 | 0 | 367 |
| 2646543 |
[잡담]
11증이상 버퍼는 파밍 ㅈㄴ쉬운것 같긴함
[9] |
AstroB |
12-08 | 0 | 509 |
| 2646542 | [잡담] 생각할수록 재앙지에 하는게 유리한거같음 [10] | 시로코인임 |
12-08 | 0 | 647 |
| 2646541 |
[잡담]
사도도 이제 많이 안남았네(&향후 소재 예상)
[10] |
kikikoko |
12-08 | 0 | 424 |
| 2646540 |
[잡담]
걍 버퍼간 스펙차이가 하나도 안나는게 문제임
[5] |
수업듣는미잘 |
12-08 | 0 | 420 |
| 2646539 |
[잡담]
몸이 고장난거같워...
[3] |
토리보 |
12-08 | 1 | 326 |
| 2646538 |
[잡담]
무기추출 개빡세네;
[2] |
AstroB |
12-08 | 0 | 451 |
| 2646537 |
[잡담]
디레 전 306억이었던 내가
[11] |
도핑중독 |
12-08 | 1 | 485 |
| 2646536 | [잡담] 10금향(악세11) 2셋 비질 세렌디 초월 마렵다... [2] | 구조원 |
12-08 | 0 | 299 |
| 2646535 | [잡담] 갤보니 디레쩔 사고 크게 난게 보이네유 [9] | 뿌셔야 |
12-08 | 0 | 529 |
| 2646534 |
[잡담]
디레지에 카드 이미지 버그있음
[2] |
시로코인임 |
12-08 | 0 | 458 |
| 2646533 |
[잡담]
디거시는 골카에서 나오는게 아님
[2] |
도핑중독 |
12-08 | 0 | 425 |
| 2646532 |
[잡담]
다들 캐릭마다 태초무기 추출하심??? 아니면 주캐릭만??
[14] |
미스터구 |
12-08 | 1 | 541 |
| 2646531 |
[잡담]
담주도 딜러난 씹오질것 같은데
[16] |
AstroB |
12-08 | 0 | 465 |
| 2646530 |
[잡담]
소신발언) 디레지에 레이드 재밌음
[14] |
kikikoko |
12-08 | 0 | 456 |
| 2646529 |
[잡담]
어제 터진거 어이없던데
[2] |
펩시제로 |
12-08 | 0 | 400 |
| 2646528 |
[잡담]
던조 버그 어케 고치나요?
[2] |
소라이두 |
12-08 | 0 | 351 |



타성
조마조마
와타시
도핑중독
펩시제로
AstroB
시로코인임
캐넌장군님
104309
캡틴망토
애오애오
정수인임
정지당한푸에
0verStray
자연의야생의곰
토리보
구조원
그게뭐든지
수업듣는미잘
미스터구
소라이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