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413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850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149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354 | |
| 2647166 |
[잡담]
다른캐릭들은 딱히 별생각 없는데 1군들 조율할거 막막하네..
[2] |
그게뭐든지 |
12-18 | 0 | 431 |
| 2647165 |
[잡담]
아니 섭종민 이건 아니잖아 ㅡㅡ
|
모험단비도 |
12-18 | 0 | 404 |
| 2647164 |
[잡담]
그래도 패널티 있어서 다행인 느낌
[16] |
AstroB |
12-18 | 1 | 622 |
| 2647163 |
[잡담]
이번주에 22렙 찍는 사람들이 진짜 어나더겠네
[4] |
도핑중독 |
12-18 | 1 | 512 |
| 2647162 |
[잡담]
클스마스 설날 좋네
[4] |
AstroB |
12-18 | 0 | 581 |
| 2647161 | [잡담] 영롱문패 고정으로 주는게 2갠가 [6] | 시로코인임 |
12-18 | 1 | 616 |
| 2647160 |
[잡담]
버프력 천만시대네 ㄷㄷ
[4] |
구조원 |
12-18 | 0 | 697 |
| 2647159 |
[잡담]
진짜 천해천 쯤 가면 400억많이 보이겠네
[1] |
104309 |
12-18 | 0 | 530 |
| 2647158 |
[잡담]
순간이동 월드맵 켤때 계속 2~3초가량 멈추는데
[2] |
냉풍기 |
12-18 | 1 | 452 |
| 2647157 |
[잡담]
주말 지나면 융화 15~16렙 찍을듯
[4] |
정수인임 |
12-18 | 0 | 480 |
| 2647156 |
[잡담]
매칭런이 나쁘지 않은듯
[18] |
AstroB |
12-18 | 0 | 711 |
| 2647155 |
[잡담]
흉몽 황금향 태초 ㅋㅋ 3셋 떤나
[6] |
냉풍기 |
12-18 | 0 | 507 |
| 2647154 |
[잡담]
셀게 대기는 쎌수록 대기아님?
[6] |
AstroB |
12-18 | 0 | 645 |
| 2647153 |
[잡담]
언냐들 원샷 올10증 안뿌리는거 나만 불편해?
[4] |
빌리터 |
12-18 | 0 | 607 |
| 2647152 |
[잡담]
태초 선택 무조건 쓰는게 이득같은데
|
104309 |
12-18 | 0 | 532 |
| 2647151 |
[잡담]
1234ㅋㅋㅋㅋㅋ
[3] |
정수인임 |
12-18 | 0 | 536 |
| 2647150 |
[잡담]
목요일 아침의 평범한 ㅈㄱㄷㅍ
|
HF |
12-18 | 0 | 335 |
| 2647149 | [잡담] 게임 스타트 버튼 바꼈네 [1] | 정수인임 |
12-18 | 0 | 547 |
| 2647148 |
[잡담]
아 이생각을 못했네
[8] |
Recall_gate |
12-18 | 0 | 686 |
| 2647147 |
[잡담]
패치내역에 디레 애쥬어 안가지는 버그 수정은 왜 없냐
[3] |
구조원 |
12-18 | 0 | 572 |
| 2647146 |
[잡담]
아 그래서 던조 2페이지 못가는거 언제고침 ㅋㅋㅋ
|
Recall_gate |
12-18 | 0 | 492 |
| 2647145 |
[잡담]
던슬렁이 또....
[12] |
블러드퍼지 |
12-18 | 0 | 672 |
| 2647144 |
[잡담]
19렙 2.68%
[5] |
도핑중독 |
12-18 | 1 | 557 |
| 2647143 |
[잡담]
아니 디레지애까지다니면서 나벨매칭와서 잠수타는새끼도있네 ...
|
마퇴상향좀 |
12-17 | 0 | 590 |
| 2647142 |
[잡담]
여인파 이벤트 만화 봐주실 분
[3] |
HF |
12-17 | 0 | 571 |
| 2647141 |
[잡담]
이상태에서 스탯만으로 한 10프로만 쎄지면
[6] |
날으는스코필 |
12-17 | 0 | 611 |
| 2647140 |
[잡담]
저도 드디어 경매로 꿀좀 빨아보는듯
[5] |
그게뭐든지 |
12-17 | 0 | 610 |
| 2647139 |
[잡담]
1,2호기 버퍼 스펙업이애오!
[8] |
ひきこ... |
12-17 | 0 | 481 |
| 2647138 |
[잡담]
19랩 근처도 못 갔는데
[4] |
104309 |
12-17 | 0 | 559 |
| 2647137 | [잡담] 200/580 벞교 디레 갔을땐 1페 포 대기 안 했었는데 이게 더 쎄지면 ... [2] | cycloid |
12-17 | 1 | 606 |
| 2647136 |
[잡담]
배럭스 두번쨰 자태거시
[3] |
시로코인임 |
12-17 | 1 | 518 |
| 2647135 | [잡담] 셀게 대기 안해도 되던거 같던데 [9] | 104309 |
12-17 | 1 | 645 |
| 2647134 |
[잡담]
미구현이 아니어따
[8] |
Recall_gate |
12-17 | 1 | 690 |
| 2647133 |
[잡담]
아 내일 댕댕이매칭 못가네?
|
토리보 |
12-17 | 0 | 493 |
| 2647132 | [잡담] 와 드디어 상자깡 끝났네 | 레몬사자 |
12-17 | 0 | 441 |
| 2647131 |
[잡담]
중던은 디레 어케 돌까 생각해보니
[6] |
도핑중독 |
12-17 | 1 | 676 |
| 2647130 | [잡담] 아니... 님들 | 넥슨병1신 |
12-17 | 0 | 287 |
| 2647129 | [잡담] 종민아 다른건 다 알겠으니깐 추첨이벤트 계시 일괄 수령좀 넣어라 [4] | 104309 |
12-17 | 0 | 524 |
| 2647128 |
[잡담]
이쯤되면 런처 쟤는 8억 후원 할려고 이사단 낸거 아님? ㅋㅋ
|
넌뒈짐 |
12-17 | 0 | 510 |
| 2647127 |
[잡담]
부고소식 추가
[8] |
컬러풀쿠키 |
12-17 | 0 | 804 |



그게뭐든지
모험단비도
AstroB
도핑중독
시로코인임
구조원
104309
냉풍기
정수인임
빌리터
HF
Recall_gate
날으는스코필
cycloid
토리보
레몬사자
넥슨병1신
넌뒈짐
컬러풀쿠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