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345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782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068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285 | |
| 2647956 |
[잡담]
이번주 공대표(디레 버퍼순서 약간 수정)
|
날으는스코필 |
01-02 | 0 | 369 |
| 2647955 | [잡담] 옆동네 금강선 나오는 라이브 놀랍다ㅋㅋㅋ [2] | 자연의야생의곰 |
01-02 | 0 | 539 |
| 2647954 | [잡담] 자고 일어나면 캐릭들이 종숭 돌아왔으면 좋겠다 [1] | Recall_gate |
01-02 | 0 | 332 |
| 2647953 |
[잡담]
내일 퇴근하고 3군을 어떻게 돌려야 잘 돌렸다고 소문이 날까
[1] |
104309 |
01-02 | 0 | 348 |
| 2647952 | [잡담] 암제 키우고싶은데 부스트업때문에 명성 4.7에서 못올리는거 병신같다. | 타성 |
01-02 | 0 | 372 |
| 2647951 |
[잡담]
와 10년만에 심숭이 유효 ㅋㅋ
[2] |
104309 |
01-02 | 0 | 447 |
| 2647950 |
[잡담]
이번주도 모집하는 Elven조아 나벨/이내/디레 공대
[5] |
날으는스코필 |
01-02 | 0 | 335 |
| 2647949 | [잡담] 와 오늘 베누스 42판 돌았는데 엘리브 한번도 안뜸 [4] | Recall_gate |
01-02 | 0 | 437 |
| 2647948 |
[잡담]
2차템밸패 기습으로 하자
[2] |
근접격투 |
01-02 | 0 | 427 |
| 2647947 |
[잡담]
세렌디가 진짜 불운의 상징인것 같음
[15] |
AstroB |
01-02 | 0 | 630 |
| 2647946 |
[잡담]
진짜 오랜만에 증폭질 좀 해봤는데 여전히 쉽지 않네
[2] |
자연의야생의곰 |
01-02 | 0 | 467 |
| 2647945 |
[잡담]
이벤트 던전 태초 ㅅㅅ
[2] |
펩시제로 |
01-02 | 0 | 490 |
| 2647944 | [잡담] 아니... 님들 | 넥슨병1신 |
01-02 | 0 | 249 |
| 2647943 |
[잡담]
친구들 꼬셔서 저번에 하다가 폐사한이유
[2] |
Ba바 |
01-02 | 0 | 493 |
| 2647942 |
[잡담]
골드던전은 모르겠고 득템의 재미 좀...
[3] |
조마조마 |
01-02 | 0 | 421 |
| 2647941 | [잡담] 이제부터 골드없는거 더 힘들게 느껴질꺼같은데 [6] | 시로코인임 |
01-02 | 0 | 574 |
| 2647940 |
[잡담]
왜 이렇게 질렀는지 까먹은
[7] |
한선화...☆ |
01-02 | 0 | 498 |
| 2647939 |
[잡담]
혹시 더피자 카드 최근에 얼만지 보신분 있나요
[3] |
별운검발뭉 |
01-02 | 1 | 503 |
| 2647938 |
[잡담]
근데 골드던전 굳이 다시 내야할까
[16] |
桓雪 |
01-02 | 0 | 590 |
| 2647937 |
[잡담]
던담상 역작 오브젝트딜이랑 실 샌드백 딜 차이가 너무 심한데 다 그런가요?
[6] |
정수인임 |
01-02 | 1 | 454 |
| 2647936 | [잡담] 이내 파밍지원 병신인거 보상 개선도 안해줄거면 [7] | 0verStray |
01-02 | 0 | 518 |
| 2647935 |
[잡담]
여런 랜서 뽕맛 지리긴하네
[1] |
104309 |
01-02 | 0 | 402 |
| 2647934 |
[잡담]
근데 페어리 진짜심각하게 약하긴한듯
[7] |
그게뭐든지 |
01-02 | 0 | 579 |
| 2647933 |
[잡담]
안개융화시스템이 진짜 무서운것 같음
[10] |
AstroB |
01-02 | 0 | 575 |
| 2647932 |
[잡담]
골드는 봉자로 버세요
[7] |
104309 |
01-02 | 0 | 571 |
| 2647931 |
[잡담]
복귀한지 한달된 후기
[14] |
혈타 |
01-02 | 1 | 785 |
| 2647930 | [잡담] 천해천 시즌은 좀 골드던전 생겼으면 좋겠다 [5] | 자연의야생의곰 |
01-02 | 1 | 509 |
| 2647929 |
[잡담]
이거 우짜지
[1] |
Recall_gate |
01-02 | 0 | 398 |
| 2647928 |
[잡담]
갠적으로 구인할때 보는거 몇가지.
[10] |
날으는스코필 |
01-02 | 0 | 501 |
| 2647927 |
[잡담]
메딕으로 vp낭비없이 힐주는 방법
[9] |
AstroB |
01-02 | 0 | 528 |
| 2647926 |
[잡담]
아바타 초돌 개창렬템 누가 삼 ㅋㅋ
[3] |
Recall_gate |
01-02 | 0 | 512 |
| 2647925 |
[잡담]
후방) 아니 님들...
|
8MG |
01-02 | 1 | 457 |
| 2647924 |
[잡담]
근데 뭔가 컷이 점점 올라가는것 같긴함
[23] |
AstroB |
01-02 | 1 | 624 |
| 2647923 |
[잡담]
근데 골드를 이따위로 풀어버리면
[5] |
그게뭐든지 |
01-02 | 1 | 575 |
| 2647922 |
[잡담]
구인) 토요 애드온 이내 디레 공대원 모집
[16] |
AstroB |
01-02 | 0 | 451 |
| 2647921 |
[잡담]
춥다 추워
|
레몬사자 |
01-02 | 0 | 270 |
| 2647920 |
[잡담]
원래 증폭 목표 크게 안잡아서
[1] |
104309 |
01-02 | 0 | 402 |
| 2647919 |
[잡담]
봉자 지르는사람 엄청많나보네
[11] |
토리보 |
01-02 | 0 | 572 |
| 2647918 | [잡담] 던저씨 토욜 오전12시30분부터 디레벞교 구인 [16] | 시로코인임 |
01-02 | 4 | 677 |
| 2647917 | [잡담] 던저씨 토욜 오전10시 나벨/하벨/이내 벞교구인 [9] | 시로코인임 |
01-02 | 2 | 380 |



날으는스코필
자연의야생의곰
Recall_gate
104309
타성
근접격투
AstroB
펩시제로
넥슨병1신
Ba바
조마조마
시로코인임
한선화...☆
별운검발뭉
桓雪
정수인임
0verStray
그게뭐든지
혈타
8MG
레몬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