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267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702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993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209 | |
| 2648712 |
[잡담]
오라도 플티나올거고 시브처럼 봉자로 종결보주 나올거고
|
타성 |
01-22 | 0 | 283 |
| 2648711 |
[잡담]
캐릭은 물론 디레까지도 늘리면안될듯
|
구조원 |
01-22 | 0 | 277 |
| 2648710 |
[잡담]
공증 40퍼는 ㅅㅂ ㅋㅋㅋ 꿈인줄 알았네
|
별운검발뭉 |
01-22 | 0 | 343 |
| 2648709 |
[잡담]
몇몇캐릭은 진짜누칼수준인듯?
[1] |
커피집사장 |
01-22 | 0 | 446 |
| 2648708 | [잡담] 오늘 1000억딜러나오겠네 ㅋㅋ [3] | 시로코인임 |
01-22 | 0 | 373 |
| 2648707 |
[잡담]
플티덕에 노말은 예상보다 싸지긴하겠는데
|
구조원 |
01-22 | 0 | 311 |
| 2648706 | [잡담] 아르카나 10개 구입 vs 주또주만 | 노답헬벤 |
01-22 | 0 | 287 |
| 2648705 |
[잡담]
일반 패스 / 첫구매 각1개 , 플티 주또주 1개
[2] |
104309 |
01-22 | 0 | 346 |
| 2648704 |
[잡담]
플티 자체는 선택이지만 나왔으면 안됐었음
[1] |
도핑중독 |
01-22 | 0 | 385 |
| 2648703 |
[잡담]
던파특) 다캐릭 권장겜임
[4] |
토리보 |
01-22 | 0 | 422 |
| 2648702 |
[잡담]
24년 12월을 보니
[1] |
커피집사장 |
01-22 | 0 | 320 |
| 2648701 |
[잡담]
저래 씨게 낼거면 맛보기로 1~2마리나 좀 뿌리면서 내지
[2] |
Ba바 |
01-22 | 0 | 406 |
| 2648700 |
[잡담]
던담 터졌네
|
반다루 |
01-22 | 0 | 297 |
| 2648699 | [잡담] 한개 사고 | Whales |
01-22 | 0 | 287 |
| 2648698 | [잡담] 악연컷 400 700 되겠는데 | 떨어진과자 |
01-22 | 0 | 290 |
| 2648697 | [잡담] 이거 또 크리쳐 갱신 | Whales |
01-22 | 0 | 302 |
| 2648696 |
[잡담]
접을땐가 ㅋㅋ
|
펩시제로 |
01-22 | 0 | 352 |
| 2648695 | [잡담] 크리쳐 직작팁 : 변경권 세라샵 말고 경매장에서 사셈.. [2] | 그게뭐든지 |
01-22 | 0 | 410 |
| 2648694 | [잡담] 플티클쳐 한마리살 골드도 없는게 눈물나네 ㅋㅋ [2] | 시로코인임 |
01-22 | 0 | 360 |
| 2648693 | [잡담] 플티클쳐 나와서 그런가 플티 아닌 크리쳐는 생각보다 싸네 [3] | 그게뭐든지 |
01-22 | 0 | 396 |
| 2648692 | [잡담] 주또주 왜케 비쌈....??ㅜㅜㅜ [2] | 공익요원 |
01-22 | 0 | 398 |
| 2648691 |
[잡담]
예전에 섭종민이 역대 최악의 디렉터라고 했지
|
젤리젤로 |
01-22 | 0 | 331 |
| 2648690 |
[잡담]
크리처 갱신시 상승량 예상
[2] |
진매력 |
01-22 | 0 | 473 |
| 2648689 |
[잡담]
근데 레벨링은 안붙었네
[2] |
AstroB |
01-22 | 0 | 380 |
| 2648688 |
[잡담]
연초에 다 해먹고
[1] |
레몬사자 |
01-22 | 0 | 274 |
| 2648687 |
[잡담]
그래도 크리쳐 7개 깔고 감
[7] |
도핑중독 |
01-22 | 0 | 464 |
| 2648686 |
[잡담]
개씨발잡종민아 저렇게 낼거면 크리쳐칭호초돌 가격이라도 ㅈㄴ낮춰라
[1] |
구조원 |
01-22 | 0 | 356 |
| 2648685 |
[잡담]
쓰불 플티 크리쳐 가격..
|
마늘과툼덕 |
01-22 | 0 | 350 |
| 2648684 | [잡담] 10:24분 크리쳐 시세 [5] | 노답헬벤 |
01-22 | 0 | 507 |
| 2648683 |
[잡담]
적벌많많쓰
|
레몬사자 |
01-22 | 0 | 271 |
| 2648682 |
[잡담]
옜날에 이시스 크리쳐 였나?
|
소라이두 |
01-22 | 0 | 266 |
| 2648681 |
[잡담]
플티에 정신 팔려서 태초 악세 주는것도 몰랐네
|
자연의야생의곰 |
01-22 | 0 | 287 |
| 2648680 |
[잡담]
목구멍까지 욕이 올라오네ㅋㅋ
|
104309 |
01-22 | 0 | 313 |
| 2648679 |
[잡담]
양심이 있긴 한가?
[1] |
토리보 |
01-22 | 0 | 402 |
| 2648678 | [잡담] 선생님들 아라드패스에 플티없는 크리쳐있음 ㄱㄱ [1] | 저게안맞네 |
01-22 | 0 | 397 |
| 2648677 |
[잡담]
플티 욕심은 줄이긴 해야할듯
|
도핑중독 |
01-22 | 0 | 326 |
| 2648676 |
[잡담]
렉븜 간접 상향을 이래받네
[2] |
Recall_gate |
01-22 | 0 | 323 |
| 2648675 |
[잡담]
이러면 오라에도 플티 붙겠네
[4] |
AstroB |
01-22 | 0 | 401 |
| 2648674 |
[잡담]
이러면 나중에 오라도 플티 붙을거잖아
|
자연의야생의곰 |
01-22 | 0 | 272 |
| 2648673 |
[잡담]
섭종민이 드디어 본색을 드러냈구나
|
카오스어벤져 |
01-22 | 0 | 306 |



타성
구조원
별운검발뭉
커피집사장
시로코인임
노답헬벤
도핑중독
토리보
Ba바
반다루
Whales
떨어진과자
펩시제로
그게뭐든지
공익요원
젤리젤로
AstroB
레몬사자
마늘과툼덕
소라이두
자연의야생의곰
저게안맞네
Recall_gate
카오스어벤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