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258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695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988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203 | |
| 2648752 | [잡담] 크리쳐 던담 변경 되여? 나만 안되나 [2] | 얼음하늘 |
01-22 | 0 | 431 |
| 2648751 |
[잡담]
뒷캐릭들 재단사 플티 고민이긴함
[11] |
AstroB |
01-22 | 0 | 596 |
| 2648750 | [잡담] 이번주 디레쌀 가격 500하겠네.. [1] | 정지당한푸에 |
01-22 | 0 | 516 |
| 2648749 |
[잡담]
고민되긴하네
|
104309 |
01-22 | 0 | 293 |
| 2648748 |
[잡담]
첫구매
[2] |
소라이두 |
01-22 | 1 | 434 |
| 2648747 | [잡담] 딜러들 크리쳐갱신 빨리 하고싶긴하네.. | 그게뭐든지 |
01-22 | 0 | 350 |
| 2648746 |
[잡담]
라운지6가 1승 했어요
[6] |
혈향검 |
01-22 | 0 | 628 |
| 2648745 |
[잡담]
오 크리쳐변경9캐릭
[5] |
AstroB |
01-22 | 0 | 557 |
| 2648744 |
[잡담]
본인쟝 플티줄애 결정
[10] |
토리보 |
01-22 | 1 | 446 |
| 2648743 |
[잡담]
첫 구매가 플티 주는게 아니고 일반 주는 거조?
[1] |
ひきこ... |
01-22 | 0 | 452 |
| 2648742 |
[잡담]
500억 달성
[1] |
5소리993 |
01-22 | 0 | 377 |
| 2648741 |
[잡담]
빈집털이ㅋㅋㅋㅋ
[2] |
정수인임 |
01-22 | 0 | 464 |
| 2648740 |
[잡담]
진짜 머리는 검신 졸업하라고 하는데
|
104309 |
01-22 | 0 | 319 |
| 2648739 |
[잡담]
꼭 레이드내고 한두달후에 BM갱신
[2] |
근접격투 |
01-22 | 0 | 456 |
| 2648738 |
[잡담]
플티에 묻혀버린 이벤트보상
|
토리보 |
01-22 | 0 | 473 |
| 2648737 |
[잡담]
플티 크리쳐 가격 언급하지 마셈
[1] |
자연의야생의곰 |
01-22 | 0 | 564 |
| 2648736 |
[잡담]
개인적으로 플티가 싫은 이유
|
104309 |
01-22 | 0 | 421 |
| 2648735 |
[잡담]
와 씨 크리쳐에도 플티옵 박아놨구나
|
얼음하늘 |
01-22 | 0 | 347 |
| 2648734 | [잡담] 플티 크리쳐도 시간 지나면 가격 떨어질거 같은데 | 떨어진과자 |
01-22 | 0 | 407 |
| 2648733 | [잡담] 꼬라지 봐라 ㅋㅋㅋㅋㅋ [6] | Rta너구리 |
01-22 | 0 | 565 |
| 2648732 |
[잡담]
여스핏은 무조건이구만ㅋㅋ
[2] |
104309 |
01-22 | 0 | 473 |
| 2648731 |
[잡담]
캬 크리쳐 체감 굿
[1] |
수시노 |
01-22 | 0 | 449 |
| 2648730 | [잡담] 디레 공팟 운행이되려나??? [4] | 시로코인임 |
01-22 | 0 | 531 |
| 2648729 |
[잡담]
이번주 플랜
[5] |
날으는스코필 |
01-22 | 0 | 346 |
| 2648728 | [잡담] 이런식이면 이제 오라도 플티 100%네요 [4] | 블러드퍼지 |
01-22 | 0 | 516 |
| 2648727 |
[잡담]
플티 크리쳐 13개 일반 크리쳐 3개 -완-
[10] |
자연의야생의곰 |
01-22 | 1 | 544 |
| 2648726 |
[잡담]
수백짜리 유일장비보다 딸깍 bm이 딜 상승량이 높은거 같네
[8] |
카오스어벤져 |
01-22 | 1 | 494 |
| 2648725 |
[잡담]
플티 크리쳐 확정으로 얻는법 2가지죠?
[2] |
반다루 |
01-22 | 0 | 486 |
| 2648724 |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일반이라도 안 살 수 없는 ...
|
정수인임 |
01-22 | 0 | 415 |
| 2648723 |
[잡담]
딜상승량 또라이급이긴 하다 ㅋㅋㅋㅋㅋㅋ
[12] |
노답헬벤 |
01-22 | 0 | 592 |
| 2648722 |
[잡담]
심장 상향에 크리쳐 갱신 합치니 100억 가까이 올랐네 ㅁㅊ
[2] |
별운검발뭉 |
01-22 | 0 | 438 |
| 2648721 |
[잡담]
못참고 지름
[2] |
노답헬벤 |
01-22 | 0 | 474 |
| 2648720 |
[잡담]
옵젝세트 격차가 더 벌어진건가요?
[9] |
한선화...☆ |
01-22 | 0 | 553 |
| 2648719 |
[잡담]
히든압을 포기하면 올플티가 가능해보이는데..
[1] |
도핑중독 |
01-22 | 1 | 384 |
| 2648718 |
[잡담]
오늘 구매계획
[2] |
AstroB |
01-22 | 0 | 385 |
| 2648717 | [잡담] 버퍼는 플래필없죵? [2] | 정지당한푸에 |
01-22 | 0 | 454 |
| 2648716 |
[잡담]
목요일 아침의 평범한 ㅈㄱㄷㅍ
|
haste_fenrir |
01-22 | 0 | 233 |
| 2648715 |
[잡담]
지금 민심회복할 유일한 방법.txt
[2] |
104309 |
01-22 | 0 | 466 |
| 2648714 |
[잡담]
프코에 크리쳐 변경권 안넣은거도 악질이네 ㅋㅋ
[5] |
애오애오 |
01-22 | 0 | 468 |
| 2648713 |
[잡담]
솔직히 딜상승 한 5%? 많으면 7~8%? 할줄 알았음
|
Recall_gate |
01-22 | 0 | 406 |



얼음하늘
AstroB
정지당한푸에
104309
소라이두
그게뭐든지
혈향검
토리보
5소리993
정수인임
자연의야생의곰
떨어진과자
Rta너구리
수시노
시로코인임
날으는스코필
블러드퍼지
카오스어벤져
반다루
별운검발뭉
도핑중독
haste_fenrir
Recall_ga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