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238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671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966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182 | |
| 2649071 |
[잡담]
악풍당당
[10] |
블러드퍼지 |
01-28 | 0 | 479 |
| 2649070 |
[잡담]
10캐릭 중 5캐릭
[1] |
구조원 |
01-28 | 0 | 337 |
| 2649069 |
[잡담]
악연전 2벞교는 하고 싶은데
[9] |
AstroB |
01-28 | 1 | 385 |
| 2649068 |
[잡담]
악연 캐릭터수 제한이 없다고...?
|
구조원 |
01-28 | 0 | 344 |
| 2649067 | [잡담] 캐밸 명단이나 미리 마음의 준비라도 하게 해 주지 [4] | cycloid |
01-28 | 0 | 373 |
| 2649066 |
[잡담]
400/690 이 3:1 맞밸이라는거 같음
[1] |
도핑중독 |
01-28 | 0 | 433 |
| 2649065 |
[잡담]
1벞교는 가능할 지도 몰갯서오
[4] |
ひきこ... |
01-28 | 0 | 319 |
| 2649064 |
[잡담]
디거시 만든새끼 개패고싶네
[10] |
토리보 |
01-28 | 1 | 534 |
| 2649063 |
[잡담]
하향되서 나올듯???
[9] |
소라이두 |
01-28 | 0 | 536 |
| 2649062 |
[잡담]
악연전 보니까 추출이 더더욱 ㅈ같네
[4] |
AstroB |
01-28 | 0 | 425 |
| 2649061 |
[잡담]
일반 진행방식도 바뀌면 좋겠다 싶긴 함
|
도핑중독 |
01-28 | 0 | 318 |
| 2649060 | [잡담] 악연 참 중던 디레 평가 생각나네 | cycloid |
01-28 | 0 | 366 |
| 2649059 | [잡담] 450억이 안전빵인가보넹 [8] | 시로코인임 |
01-28 | 0 | 496 |
| 2649058 |
[잡담]
400억팟 기준 수문장은 더피자임
|
도핑중독 |
01-28 | 0 | 399 |
| 2649057 | [잡담] 그냥 나는 컷높은공대 하나만들고해야겠다 [2] | 시로코인임 |
01-28 | 0 | 396 |
| 2649056 |
[잡담]
어우 근데 악연 벞교 못 하겠다ㅋㅋ
[3] |
104309 |
01-28 | 0 | 422 |
| 2649055 |
[잡담]
악연 개빡세 보이네
|
AstroB |
01-28 | 0 | 329 |
| 2649054 | [잡담] 탭 불호, 디레 한팟만 간다, 클탐 늘어진다 >>> "알았다" | cycloid |
01-28 | 0 | 354 |
| 2649053 |
[잡담]
악연 대충 훑어본 정보
[4] |
도핑중독 |
01-28 | 1 | 534 |
| 2649052 |
[잡담]
10캐릭 대충 알거같음
[3] |
104309 |
01-28 | 0 | 375 |
| 2649051 |
[잡담]
갤펌)하드 클리어
[9] |
노답헬벤 |
01-28 | 1 | 551 |
| 2649050 | [잡담] 디레 이거 악연 스피드한게 일반보다 나은것 같은데 ㅋㅋㅋ | cycloid |
01-28 | 0 | 357 |
| 2649049 |
[잡담]
보상이 뭐가 다른거지
[4] |
104309 |
01-28 | 1 | 369 |
| 2649048 |
[잡담]
캐릭제한 없음?
[2] |
근접격투 |
01-28 | 0 | 348 |
| 2649047 |
[잡담]
종민이 말 잘듣네 ㅋㅋ
[4] |
Rta너구리 |
01-28 | 0 | 390 |
| 2649046 | [잡담] 10캐릭이 아니라 10캐릭 이상임 [4] | 시로코인임 |
01-28 | 0 | 385 |
| 2649045 |
[잡담]
근데 10캐릭인데 아직도 수치 조정 못 끝낸거 보면
|
자연의야생의곰 |
01-28 | 0 | 288 |
| 2649044 |
[잡담]
1페 제한시간 거의 2분인가 본데
[2] |
도핑중독 |
01-28 | 1 | 362 |
| 2649043 |
[잡담]
10캐릭 중 3캐릭은 안봐도 알겠네요
[1] |
§권황§ |
01-28 | 0 | 362 |
| 2649042 |
[잡담]
10캐릭이면 또 걔네들 상향시켜줄듯 ㅋㅋ
[2] |
Rta너구리 |
01-28 | 0 | 350 |
| 2649041 | [잡담] 이번 밸패도 뜬금포로 껴있는 애들 있겠지 [2] | 떨어진과자 |
01-28 | 0 | 312 |
| 2649040 |
[잡담]
다음주 캐밸 10캐릭은 누가될까?
|
노답헬벤 |
01-28 | 0 | 240 |
| 2649039 |
[잡담]
데미지 상향 10캐릭이면
[4] |
마늘과툼덕 |
01-28 | 0 | 345 |
| 2649038 |
[잡담]
상향 10캐릭 뭔지 존나 궁금하네
[3] |
자연의야생의곰 |
01-28 | 0 | 355 |
| 2649037 |
[잡담]
시스템 자체는 악연이 더 간단한듯?
[1] |
도핑중독 |
01-28 | 0 | 370 |
| 2649036 | [잡담] 악연은 시스템은 괜찮아 보이는데 보상이 좀 그렇넹 [1] | 떨어진과자 |
01-28 | 0 | 348 |
| 2649035 | [잡담] 디레시작시 역병반전 각파장에게 [2] | 시로코인임 |
01-28 | 0 | 360 |
| 2649034 |
[잡담]
본캐 하나만 보내야겠다
|
정수인임 |
01-28 | 0 | 249 |
| 2649033 |
[잡담]
오케이 파악 완료
|
자연의야생의곰 |
01-28 | 0 | 262 |
| 2649032 |
[잡담]
악연 컷은 예상범위 같은데 주간횟수 제한 ㅇㄷ?
[4] |
도핑중독 |
01-28 | 1 | 393 |



블러드퍼지
구조원
AstroB
cycloid
도핑중독
ひきこ...
토리보
소라이두
시로코인임
104309
근접격투
Rta너구리
자연의야생의곰
§권황§
떨어진과자
마늘과툼덕
정수인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