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DB
인파이터 - 갓핸드 / 저스티스
"사악한 것들은 모두 망설임없이 때려죽여야한다고. 설령 그게 자신의 가족이라도 말이지."
위장자 섬멸을 모토로 수련한 프리스트.
대인전에 특화된 위장자 퇴치 기술인 신격권을 사용하여, 빠른 연타 공격과 카운터, 순간적으로 빠르게 이동, 상대방을 경직시키는 특징을 갖고있다.
아이콘 | 스킬명 | 습득레벨 | 포인트 | 공격타입 | 스킬명 |
---|---|---|---|---|---|
기본기 숙련 | 1 | 0 |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공참타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
인파이터의 경갑 마스터리 | 1 | 0 | 경갑 계열 차ㅇ시 힘과 체력, 정신력, MP 회복속도, MP MAX, 히트 리커버리가 증가한다. 장착한 경갑의 수가 많을수록 커진다. 일반 경갑 마스터리에 비하여 힘의 증가량이 크다. |
||
퀵 스탠딩 | 1 | 10 |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 ||
스매셔 | 1 | 15 | 물리 | 앞의 적 1명을 잡은 뒤, 잡은 적을 앞세워 일정 거리만큼 대시한 후 던진다. 대시 중 부딪히는 적에게는 다단 히트로 데미지를 준다. 잡은 적에게는 마지막에 던질 때 데미지를 주며, 던진 적은 날아가면서 부딪히는 적들에게 추가로 데미지를 입힌다. 대시 중 공격 버튼을 누르면 잡은 적은 바로 던져버린다. 적을 잡고 던질때 공격키를 누르면 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잡기 판정 : 슈퍼아머와 가드를 잡을 수 있으나, 일부 적에게는 잡기 불가. |
|
공참타 | 1 | 20 | 물리 | 거병으로 적을 높이 띄워 올린다. 발동 순간 슈퍼아머 판정이 있다. 월 드라이버가 시전된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퇴마사로 전직하여 잠룡 습득 후 완충하여 사용 시 거병의 압도적인 힘에 의해 공격당한 적의 방어력이 감소한다. |
|
백스텝 | 1 | 30 |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 ||
스트라이킹 | 5 | 15 | 일정 거리 내의 파티원 1명을 선택하여, 일정 시간동안 물리 공격력, 힘, 적중률을 증가시킨다. 시전자의 체력이 높을수록 물리 공격력과 힘의 증가량이 많아진다. |
||
슬로우 힐 | 5 | 15 | 일정 거리 내의 파티원 1명을 선택하여, HP를 천천히 회복시킨다. 시전자의 체력이 높을수록 HP 회복량이 많아진다. |
||
럭키 스트레이트 | 5 | 15 | 물리 | 강한 스트레이트 펀치를 날린다. 방향키를 앞으로 누르며 시전하면 전직하며 공격한다. 다단 히트하며, 최종 히트는 데미지, 크리티컬 확률이 높다. 인파이터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
큐어 | 10 | 15 | 일정 거리 내에 있는 파티원들의 나쁜 상태변화를 제거한다. 레벨이 오를 수록 더 높은 레벨의 상태변화를 제거할 수 있다. |
||
세컨드 어퍼 | 10 | 15 | 물리 | 대시공격에 이어서 어퍼컷을 날린다. | |
분노의 움켜쥠 | 10 | 15 | 마법 | 악마의 손을 불러내 악마의 손에 닿는 적들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손을 뻗을 때와 움켜쥘 때 각각 타격하며, 움켜쥘 때는 일정 확률로 구속 상태로 만든다.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악마화 상태에서 스킬 시전시 공격력과 쿨타임이 증가한다. |
|
도약 | 10 | 20 |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 ||
투척 마스터리 | 10 | 25 |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
||
신체강화 | 15 | 0 | 신체를 강화하여 기본 이동속도, 공격속도, 점프력이 상승되고 주먹에서 기를 방출하여 기본 공격의 어퍼컷과 세컨드 어퍼, 대시 공격이 더 낮은 범위까지 공격할 수 있게 된다. | ||
고통의 희열 | 15 | 10 | 자신의 HP 일정량을 소모하여 MP를 회복시킨다. 현재 HP가 요구량보다 모자라면 사용할 수 없다. [어벤저로 전직시 추가기능] 악마 게이지를 회복하고, 환청을 발동시킨다. |
||
더킹 어퍼 | 15 | 20 | 물리 | 더킹 대시 중 어퍼컷으로 적을 가격한다. 때린 적을 높이 띄운다. 테크니컬 마스터리를 일정 레벨 이상 습득시 스웨이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
|
더킹 스트레이트 | 15 | 20 | 물리 | 더킹 대시 중 스트레이트 펀치로 적을 가격하여 적을 멀리 날려보낸다. 테크니컬 마스터리를 일정 레벨 이상 습득시 스웨이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
|
윌 드라이버 | 15 | 20 | 물리 | 거병을 바닥에 꽂아 주변 일정 영역의 적에게 경직을 주고 거병의 힘을 미치게 하여 다음과 같은 효과를 준다. (1) 윌 드라이버의 영역 안에 위치하면 크리티컬 확률, 힘, 적중률이 상승한다. 영역을 벗어나면 버프 효과가 5초동안 지속된 후 사라진다. (2) 토템을 사용할 경우에는 힘, 적중률이 추가로 상승하고 스킬 쿨타임이 감소한다. 스킬 쿨타임 감소는 자신에게만 적용된다. 거병을 꽂은 뒤 스킬 커맨드 버튼을 오래 누르고 있을 경우 꽂아놓은 거병을 다시 불러온다. |
|
지혜의 축복 | 15 | 20 | 일정 거리 내의 파티원 1명을 선택하여, 마법 무기 공격력, 지능을 올려준다. 시전자의 정신력이 높을수록 마법 공격력과 지능의 증가치가 많아진다. |
||
낙봉추 | 15 | 20 | 물리 | 약간 점프한 뒤 거병을 땅에 찍어 충격파를 일으켜, 주변의 적들에게 데미지를 준다. 점프했을 때 앞뒤로 이동이 가능하다. 월 드라이버가 시전된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퇴마사로 전직 시 공격력과 충격파 범위, 점프 높이가 증가하며 점프 속도가 빨라지고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
고대의 기억 | 15 | 25 |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 ||
불굴의 의지 | 15 | 25 |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 ||
더킹 대시 | 15 | 25 | 빠르게 몸을 숙이며 앞으로 이동한다. 짧은 시간동안 무적이 된다. 스웨이와 더킹 대시는 서로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동 중에 점프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이동을 멈출 수 있다. 윌 드라이버가 시전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
||
스웨이 | 15 | 30 | 몸을 뒤로 빼며 빠르게 뒤로 이동한다. 짧은 시간동안 무적이 된다. 스웨이와 더킹 대시는 서로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동 중에 점프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이동을 멈출 수 있다. 윌 드라이버가 시전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
||
컴뱃 마스터리 | 20 | 10 | (1) 다음 스킬들의 특정 모션이 슈퍼아머로 변경된다. -럭키 스트레이트, 더킹 바디블로, 초핑 해머, 헤븐리 컴비네이션 (2) 다음 스킬들의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한다. - 럭키 스트레이트, 더킹 스트레이트, 더킹 바디블로, 초핑 해머, 헤븐리 컴비네이션 (3)컴뱃 마스터리 스킬 레벨에 따라 다음 스킬들이 추가타격을 얻는다. - 더킹 스트레이트, 더킹 바디블로, 더킹 어퍼, 고저스 컴비네이션 크리티컬 확률과 추가 타격의 공격력은 컴뱃 마스터리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한다. |
||
테크니컬 마스터리 | 20 | 10 | (1)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2) 다음 공격의 범위가 증가한다. - 기본공격, 사이드 와인드, 고저스 컴비네이션 (3) 스킬 레벨을 일정 이상 올리면 다음 스킬에 부가효과가 생긴다. -더킹 스트레이트, 더킹 어퍼, 더킹 바디블로 : 스웨이 중에도 사용 가능 - 초핑 해머 : 더킹 대시 중에도 사용 가능 -머신건 잽, 캐틀링 펀치 : 끌어들이는 효과 추가, 레벨업시 끌어들이는 속도 증가 - 홀리 카운터 : 추가 조작으로 수동 공격발동 가능, 수동 공격시 공격력 감소 |
||
디바인 크러시 | 20 | 20 | 물리 | 주먹으로 강하게 바닥을 내리쳐서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충격파를 발생시킨다. 누워있는 적을 타격시 더 많은 데미지가 들어간다. (충격파는 해당안됨) |
|
더킹 바디블로 | 20 | 20 | 물리 | 더킹 대시 중 바디블로로 적을 가격한다. 맞은 적의 경직 시간이 길며, 일정 확률로 기절 상태로 만든다. 테크니컬 마스터리를 일정 레벨 이상 습득시 스웨이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
|
물리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마법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물리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마법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승천진 | 20 | 25 | 마법 | 전방에 승천진을 만들어 적에게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적을 띄운다. 퇴마사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 가능 하며 추가로 범위와 공격력이 증가한다. 광명의 챠크라가 시전 된 상태에서는 띄운 적들을 진의 중심으로 끌어 모은다. |
|
사이드 와인드 | 20 | 25 | 물리 | 주먹을 멀리 뻗어 적을 공격한다. 스킬을 사용한 뒤 공격키를 누르면, 적을 끌어오는 추가타가 발생한다. |
|
고저스 컴비네이션 | 25 | 25 | 물리 | 빠른 속도로 잽, 스트레이트, 훅의 3연가 공격을 한다. | |
퀵 패리 | 25 | 25 | 심판의 회오리, 섀도우 박서를 제외한 모든 신격 액티브 스킬의 시작 부분에서 순간적으로 회피율이 크게 높아져 적의 공격을 회피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퀵 패리, 더킹 대시, 스웨이로 적의 공격을 회피하면 물리 크리티컬 확률과 적중률이 상승하는 버프가 걸린다. |
||
초핑 해머 | 30 | 30 | 물리 | 스웨이 중 전진하면서 주먹으로 앞의 적을 강하게 찍는다. 맞은 적은 땅에 부딪힌 뒤 높이 튕겨 올라간다. 테크니컬 마스터리를 일정 레벨 이상 습득시 더킹 대시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
|
홀리 카운터 | 30 | 50 | 물리 | 발동하면 잠시 기도를 하며, 이때 정면에서 공격을 받으면 앞으로 전진하면서 바디블로를 날린다. 공격력은 더킹 바디블로의 공격려고가 동일하고, 카운터 시 언데드/악마/정령류의 적에게 125%의 데미지를 입힌다. 피격 데미지는 일정량 감소한다. |
|
심판의 회오리 | 35 | 30 | 물리 | 일정 시간동안 적을 추적하면서 데미지를 입히는 회오이를 만들어낸다. 회오리를 만들어낼 때의 어퍼컷으로도 데미지를 입힐 숭 ㅣㅆ으며, 회오리는 언데드/악마/정령류의 적에게 125%의 데미지를 준다. |
|
머신건 잽 | 35 | 30 | 물리 | 짧지만 빠르게 주먹을 연타하여 적에게 많은 타격을 입히고 마지막으로 앞의 적을 내려찍는다. 연타를 하면 더 빨리 잽을 가격한다. 피니시 후에 공격키를 누르면 추가타가 나간다. |
|
섀도우 박서 | 35 | 40 | 물리 | 자신의 그림자 분신을 만들어, 직접 타격한 적에게 추가 타격을 가한다. 윌 드라이버가 시전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발동 중 거병을 회수하면 효과가 풀린다. |
|
헤븐리 컴비네이션 | 40 | 40 | 물리 | 적에게 오른손과 왼손으로 훅을 날린후 강력한 스트레이트 펀치 공격을 한다. 스트레이트 펀치 후 더킹 대시, 스웨이로 딜레이를 캔슬할 수 있다. |
|
허리케인 롤 | 45 | 60 | 물리 | 주변의 적들을 끌어들이며 연속적인 좌, 우 훅으로 공격한 뒤, 강한 어퍼컷으로 날려버린다. 공격 중에는 앞뒤 이동이 가능하며, 공격 버튼을 빠르게 연타하면 더 빠르게 타격한다. 연타 도중 점프 키를 누르면 바로 어퍼컷을 날린다. 윌 드라이버가 시전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결투장에서는 드라이아웃 캔슬 사용과 점프키 피니쉬 즉시 발동이 불가능하다. |
|
더블 섀도우 | 45 | 80 | 섀도우 박서의 분신 수를 증가시킨다. 추가되는 분신의 공격력은 섀도우 박서의 그림자 분신보다 공격력이 약하다. | ||
기본기 숙련 강화 | 50 | 0 |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
||
공참타 강화 | 50 | 0 | 공참타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
스매셔 강화 | 50 | 0 | 스매셔의 대시 충돌 공격력은 감소하고 대시충돌 히트수와 추가 조작 공격력이 증가한다. 대시충돌 히트수 증가치 : 3회 대시 충돌 공격력 감소율 : 20% 추가 조작 공격력 증가치 : 20% |
||
럭키 스트레이트 강화 | 50 | 0 | 럭키 스트레이트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
슬로우 힐 강화 | 50 | 0 | 슬로우 힐 사용시 회복량이 증가하며 선택한 파티원의 체력과 정신력을 올려주는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회복 증가율 : 5% 1레벨당 체력, 정신 증가치 : 8 |
||
세컨드 어퍼 강화 | 50 | 0 | 세컨드 어퍼의 공격력이 상승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
큐어 강화 | 50 | 0 | 큐어 치료 후 일정시간 동안 상태이상저항을 높여주는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상태이상 저항 증가량 : 5% |
||
분노의 움켜쥠 강화 | 50 | 0 | 분노의 움켜쥠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적을 끌어들이는 기능이 추가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스킬 습득시 끌어들이는 힘 추가 |
||
낙봉추 강화 | 50 | 0 | 낙봉추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사용시 위아래로도 이동이 가능하도록 변경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
승천진 강화 | 50 | 0 | 승천진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
디바인 크러시 강화 | 55 | 0 | 디바인 크러시의 공격력과 누워 있는적 추가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누워있는 적의 추가 공격력 증가치 : 5% |
||
더킹 어택 강화 | 55 | 0 | 더킹 스트레이트, 더킹 어퍼, 더킹 바디블로의 공격력과 기절 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스트레이트, 어퍼, 바디블로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더킹 바디블로 기절시간 증가율 : 10% |
||
사이드 와인드 강화 | 55 | 0 | 사이드 와인드의 공격력과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X축 범위 증가율 : 5% |
||
홀리 카운터 강화 | 55 | 0 | 홀리 카운터의 공격력과 데미지 감소율이 증가한다. 홀리 카운터 공격력 증가량 : 303% 데미지 감소율 추가치 : 40% |
||
초핑 해머 강화 | 55 | 0 | 초핑 해머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
고저스 컴비네이션 강화 | 65 | 0 | 고저스 컴비네이션의 공격력과 공격속도 상승률을 증가시킨다. 1레벨당 공격력, 공격속도 증가율 : 10% |
||
머신건 잽 강화 | 65 | 0 | 머신건 잽의 연타 횟수와 추가타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연타 횟수 증가치 : 1회 추가타 공격력 증가율 : 10% |
||
헤븐리 컴비네이션 강화 | 65 | 0 | 헤븐리 컴비네이션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
심판의 회오리 강화 | 65 | 0 | 심판의 회오리가 일정확률로 2개 생성된다. 1레벨당 회오리 2개 생성 확률 증가량 : 20% |
||
허리케인 롤 강화 | 65 | 0 | 허리케인 롤의 끌어들이는 속도와 범위,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끌어들이는 속도와 범위 증가율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