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DB
베틀메이지 - 벨라트릭스 / 아슈타르테
"요즘 마법사들은 온통 탁상공론뿐이야. 거친 세상에서 살아가려면 싸우기 위한 마법이 필요해."
배틀메이지는 체이서 운용을 익히는 동시에 신체를 단련하며 다양한 근접기술을 익히고, 마법의 힘을 신체에 응축시켜 초인간이되어 빠르고 강한 전투를 한다.
아이콘 | 스킬명 | 습득레벨 | 포인트 | 공격타입 | 스킬명 |
---|---|---|---|---|---|
기본기 숙련 | 1 | 0 |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천격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
배틀메이지의 가죽 갑옷 마스터리 | 1 | 0 | 가죽 계열 갑옷 장착시 공격 속도, 캐스트 속도와 물리 크리티컬 히트 확률, 힘, 지능, 체력, 정신력, MP 회복속도, MP MAX, HP MAX가 증가한다. 장착한 가죽 계열 갑옷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
||
퀵 스탠딩 | 1 | 10 |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 ||
매직 미사일 | 1 | 15 | 마법 | 매직 미사일을 발사한다. 캐스팅이 끝나고 매직 미사일을 발사할 때 누르고 있는 방향키로 날아가는 방향을 약간씩 조절할 수 있다. 방향키 : '위' '위+앞' '앞(혹은 중립)' '아래+앞' '아래' |
|
백스텝 | 1 | 30 |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 ||
천격 | 1 | 30 | 물리 | 무기로 적을 올려친다. 맞은 적은 공중으로 뜨게 된다. 발동시 위나 아래 방향키를 누르고 있으면 옆으로 미끄러졌다가 다시 돌아오면서 타격을 한다. 배틀메이지로 전직 시 1레벨 이상 투자할 수 없으며 체이서 : 명(明)의 스킬 레벨에 따라 천격의 스킬 레벨이 증가한다. |
|
계약소환 : 기갑 호도르 | 5 | 15 | 마법 | 기갑 호도르를 계약 소환하여 같은 편으로 싸우게 한다. 만일 소환된 상태에서 소환자가 죽으면 소환수들은 사라진다. 기본 패턴 : 몽둥이질, 강화 헤이스트, 파워 스매셔 5레벨 추가패턴 : 돌멩이 투척, 돌멩이 3연속 투척, 돌멩이 퍼뜨려 투척 10레벨 추가 패턴 : 폭탄 투척 |
|
랜턴 파이어 | 5 | 15 | 마법 | 화속성의 잭오랜턴을 앞으로 발사한다. 잭오랜턴은 장애물이나 적에게 부딪히면 작은 폭발을 일으킨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크고 강한 잭오랜턴이 발사된다. |
|
플로레 비비기 | 5 | 15 | 마법 | 명속성의 플로레상을 발사한다. 플로레상은 마법사의 주변을 돌면서 퍼져나간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크고 강한 플로레상이 오래 발사된다. |
|
용아 | 5 | 15 | 물리 | 무기로 강하게 찌른다. 맞은 적의 경직시간이 길며, 적중시 용아를 캔슬하고 '천격', '낙화장', '쇄패', '더블 스윙', '원무곤'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 용아 히트 천격 : 용아격 용아 히트 낙화장 : 용아장 용아 히트 쇄패 : 용아패 용아 히트 원무곤 : 용아곤 배틀메이지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배틀메이지로 전직 시 1레벨 이상 투자할 수 없으며 체이서 : 수(水)의 스킬 레벨에 따라 용아의 스킬 레벨이 증가한다. |
|
오라 실드 | 5 | 20 | 데미지를 일정 비율을 HP 대신 MP가 깎이게 한다. 오라 실드 스킬을 한번 누르면 켜지고 켜진 상태에서 한번 더 누르면 꺼지게 된다. 결투장에서 천칭 시스템 적용 전의 HP 비율로 변환되어 MP가 계산된다. |
||
고대의 도서관 | 5 | 25 | 고대의 지식을 빌려, 일정 시간동안 MP 회복 속도를 비약적으로 상승시킨다. 마도학자로 전직하고 플로레상과 친하게 지내기를 배우면 파티원의 MP와 지능을 올려 줄 수 있고, 파티원에게 사용하면 지능은 마도학자와 해당 파티원이 같이 상승한다. |
||
채찍질 | 10 | 15 | 마법 | 채찍질을 한다. 아군이 맞으면 1의 데미지를 입으며, 속도가 상승하는 버프에 걸리고 소환수는 호전성, 힘, 지능이 높아진다. 적을 때리면 데미지를 입힌다. 버프는 소환수 1회, 캐릭터 1회씩만 받는다. 소환사로 전직 시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다. |
|
프로스트 헤드 | 10 | 15 | 마법 | 수속성의 프로스트 헤드를 발사한다. 발사된 프로스트 헤드는 통통 튀면서 이동하며, 튈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을 따라서 약간씩 방향을 바꾼다. 발사할 때 위쪽 방향키를 누르고 있으면 높게 발사되며, 아래를 누르고 있으면 아래쪽으로 발사된다. 최대 충전시 아이스 익스플로젼이 발생되고 공격 대상을 둔화 상태로 만들며, 일정 확률로 빙결 상태로 만든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크고 강한 프로스트헤드가 발사된다. 빙결과 둔화레벨이 대상보다 낮다면 효과가 감소한다. |
|
플루토 | 10 | 15 | 마법 | 암속성의 플루토를 발사한다. 플루토는 어느정도의 거리를 갖다가 되돌아오며, 최대 2번의 데미지를 입힌다. 플루토를 발사한 뒤 좌우를 이동하면 플루토 가 따라온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크고 강한 플루토가 발사된다. |
|
도약 | 10 | 20 |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 ||
위상변화 | 10 | 20 | 맞거나 다운되는 도중에 사용하면 어느정도 떨어진 곳으로 워프한다. 워프할 때 방향키를 누르고 있으며 ㄴ그쪽으로 이동하며, 누르지 않으면 뒤로 워프한다. 사라진 자리에 남는 디코이를 정령이 먹으면 일정 시간동안 파워업이 되며, 캐릭터가 먹으면 헤이스트에 걸린다. 워프 후에는 0.5초간 무적이 되며 일정 시간의 경직이 있다. 잡히거나 빙결, 기절, 석화, 수면, 구속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
||
투척 마스터리 | 10 | 25 |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
||
콤보 본능 | 15 | 0 | 배틀 메이지의 콤보 본능을 일깨워 콤보의 유지가 쉬워진다. 콤보를 유지하기 위해, 공격을 성공 시키고 다음 공격을 성공시키기 까지의 유효시간이 늘어난다. |
||
집중의 오라 실드 | 15 | 0 | 오라 실드의 효율이 증가하여 오라 실드 상태에서 공격을 받았을때 데미지 흡수율이 추가로 증가한다. | ||
용화패 | 15 | 0 | 물리 | 배틀 메이지 특유의 봉술로, 기본 공격이 모두 새롭게 바뀐다. 또한 점프 속도가 빨라지고 높이가 낮아지며, 대시 공격에 실패해도 넘어지지 않게 된다. 체이서 : 무(無)의 스킬 레벨에 따라 용화패의 스킬 레벨이 증가한다. 스킬 레벨이 증가 할 수록 용화패의 공격력이 추가로 상승한다. |
|
체이서 사출 | 15 | 0 | 마법 | 체이서 중 하나를 마지막으로 직접 타격한 적에게 발사해서 공격한다. 누군가를 직접 타격으로 때린 뒤 일정 시간 안에만 사용할 수 있다. 단, 피격후에는 체이서 사출을 할 수 없다. |
|
체이서 : 수(水) | 15 | 20 | 마법 | 용아 타격 성공시 수속성의 체이서를 생성한다. 공격시 주변의 적들에게도 수속성 데미지를 주고 자신에게 물리 방어력 상승 버프를 건다. 타격시 경직시간이 길고, 대상을 일정 확률로 둔화 상태로 만든다. 체이서는 일정 시간 주변에 떠 있다가 사라지며, 사라지기 전 체이서 사출, 체이서 프레스 등의 스킬을 이용해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체이서는 모든 속성을 합쳐서 한번에 7개까지 생성할 수 있다. 백어택시와 일정 콤보 이상시에 더 크고 강한 체이서를 생성하게 된다. 둔화 레벨보다 높은 대상에게 효과가 감소한다. |
|
체이서 : 명(明) | 15 | 20 | 마법 | 천격 타격 성공시 명속성의 체이서를 생성한다. 공격시 주변의 적들에게도 명속성 데미지를 주고 자신에게 공격속도 상승 버프를 건다. 공격력이 약하지만 맞은 적을 띄운다. 체이서는 일정 시간 주변에 떠 있다가 사라지며, 사라지기 전 체이서 사출, 체이서 프레스 등의 스킬을 이용해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체이서는 모든 속성을 합쳐서 한번에 7개까지 생성할 수 있다. 백어택시와 일정 콤보 이상시에 더 크고 강한 체이서를 생성하게 된다. |
|
체이서 : 무(無) | 15 | 20 | 마법 | 기본 타격의 마지막 타격 성공시 무속성의 체이서를 생성한다. 공격시 주변의 적들에게도 무속성 데미지를 주고 자신에게 이동속도 상승 버프를 건다. 체이서는 일정 시간 주변에 떠 있다가 사라지며, 사라지기 전 체이서 사출, 체이서 프레스 등의 스킬을 이용해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체이서는 모든 속성을 합쳐서 한번에 7개까지 생성할 수 있다. 백어택시와 일정 콤보 이상시에 더 크고 강한 체이서를 생성하게 된다. |
|
낙화장 | 15 | 20 | 물리 | 손바닥으로 적을 쳐서 멀리 날린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강하게 공격하며, 공격시 방향키를 뒤로 하고 있으면 제자리에서 공격한다. 날아간 적은 자신의 몸에 부딪히는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며, 최대 충전으로 공격한 적이 벽에 빠르게 부딪힐 경우 추가 데미지와 함께 높이 튕긴다. 배틀메이지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배틀메이지로 전직 시 1레벨 이상 투자할 수 없으며 체이서 : 화(火)의 스킬 레벨에 따라 낙화장의 스킬 레벨이 증가한다. |
|
원무곤 | 15 | 20 | 물리 | 앞의 적들을 무기로 찔러서 잡은 뒤, 뒤쪽으로 강하게 메친다. 메칠 때 충격파가 주변의 적들에게도 데미지를 준다. 배틀메이지로 전직 시 1레벨 이상 투자할 수 없으며 체이서 : 암(暗)의 스킬 레벨에 따라 원무곤의 스킬 레벨이 증가한다. 잡기 판정 : 슈퍼아머와 가드를 잡을 수 있으나, 일부 적에게는 잡기 불가. |
|
도발 인형 : 슈르르 | 15 | 20 | 일정 거리 앞에 도발 인형 슈르르를 던진다. 슈르르 주변 일정 영역에 들어오는 적은 슈르르를 공격하게 되며, 마법 방어력이 낮아진다.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일정 데미지를 입으면 자동으로 사라진다. 단, 보스나 챔피언, 헬 몬스터는 슈르르를 공격하도록 끌어들일 수 없다. |
||
디스인챈트 | 15 | 20 | 근방에 있는 적들의 버프를 해제시키고 적의 공격속도, 이동속도, 캐스팅속도를 감소 시킨다. 버프를 하나 해제 할 때마다 힘과 지능이 추가로 상승한다. | ||
고대의 기억 | 15 | 25 |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 ||
불굴의 의지 | 15 | 25 |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 ||
체이서 : 화(火) | 15 | 25 | 마법 | 낙화장 타격 성공시 화속성의 체이서를 생성한다. 공격시 주변의 적들에게도 화속성 데미지를 주고 자신에게 힘, 지능 상승 버프를 건다. 적들을 멀리 날려보내지만 MP소모가 크다. 체이서는 일정 시간 주변에 떠 있다가 사라지며, 사라지기 전 체이서 사출, 체이서 프레스 등의 스킬을 이용해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체이서는 모든 속성을 합쳐서 한번에 7개까지 생성할 수 있다. 백어택시와 일정 콤보 이상시에 더 크고 강한 체이서를 생성하게 된다. |
|
체이서 : 암(暗) | 15 | 25 | 마법 | 원무곤 타격 성공시 암속성의 체이서를 생성한다. 공격시 주변의 적들에게도 암속성 데미지를 주고 자신에게 물리, 마법 크리티컬 상승 버프를 건다. 공격력이 가장 강하고 관통력이 높지만 MP소모가 크다. 블랙홀 효과에 의해 공격한 적이 반대로 끌려오게 만든다. 체이서는 일정 시간 주변에 떠 있다가 사라지며, 사라지기 전 체이서 사출, 체이서 프레스 등의 스킬을 이용해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체이서는 모든 속성을 합쳐서 한번에 7개까지 생성할 수 있다. 백어택시와 일정 콤보 이상시에 더 크고 강한 체이서를 생성하게 된다. |
|
공중 랜턴 파이어 | 15 | 50 | 랜턴 파이어를 점프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공중에서 사용한 랜턴 파이어는 캐스팅 뒤 아래쪽으로 비스듬히 발사되며, 마법사는 반동으로 위쪽으로 약간 뜨게 된다. 공중에서 사용할 때는 충전할 수 없다. |
||
물리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마법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물리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마법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창 마스터리 | 20 | 20 | 창 계열의 무기를 사용할 때 무기의 물리 공격력과 물리 크리티컬 확률, 적중률이 증가한다. | ||
봉 마스터리 | 20 | 20 | 봉 계열의 무기를 사용할 때 무기의 물리 공격력과 적중률, 물리,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한다. | ||
더블 스윙 | 20 | 25 | 물리 | 무기를 이용해 한번 내려찍고, 몸을 크게 회전하여 한번더 내려찍는다. 2회공격에 충격파가 발생하여 주변의 적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 |
쇼타임 | 20 | 25 | 일정 시간동안 마법을 난사할 수 있게 된다. 사용하는 마법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되어 적용되며, 캐스팅 속도가 상승하고 충전 가능 스킬의 최대 충전까지 걸리는 시간이 단축된다. 물리 스킬과 버프 스킬은 해당이 되지 않는다. |
||
엘레멘탈 번 | 20 | 25 | 다양한 속성의 마법을 교대로 사용할 때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스킬.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4속성의 마크가 주변에 뜨게 되며, 머리 위에는 마지막으로 사용한 스킬의 속성이 표시된다. 마지막으로 사용한 것과 다른 속성(무속성 제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체인 효과 발생) 새로 사용한 속성의 마크가 일정 시간동안 활성화된다. 활성화된 마크의 수에 따라 지능이 강화되어 사용하는 마법이 강해지게 된다. |
||
오토 체이서 | 25 | 25 | 일정 시간동안 체이서를 자동 생성한다. 일정 시간마다 하나씩 생성되며, 직접 공격으로 적을 타격했을 때와 스타일/테크닉 점수가 오를 때 일정 확률로 추가 생성된다. 마지막에 생성한 것과 같은 속성의 체이서를 생성한다. (없으면 무속성) 해당 체이서 생성 스킬의 MP가 소모되지만 쿨타임은 적용되지 않는다. 일정 확률로 공격력이 강한 왕 체이서가 생성된다. |
||
타이머 밤 | 25 | 25 | 마법 | 일정 시간 뒤에 터지는 타이머 밤을 강력한 찌르기를 통해 적에게 심어둔다. 타이머 밤은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다단히트 공격을 하여, 마법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타이머 밤이 폭발하면서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
|
쇄패 | 30 | 30 | 물리 | 무기를 크게 휘둘러 넓은 범위의 적들에게 공격을 한다. | |
퓨전 체이서 | 30 | 30 | 마법 | 두 체이서를 합쳐 그 힘을 손에 실은 뒤에 가격한다. 체이서의 힘을 흡수해 일정 시간동안 물리/마법크리티컬, 힘/지능 상승 버프에 걸린다. 합쳐지는 두 체이서는 체이서의 생성순서를 따른다. 같은속성을 합쳤을 경우, 반대속성을 합쳤을 경우, 그 외의 속성을 합쳤을 경우 각각 효과가 다르다. | |
체이서 프레스 | 35 | 40 | 마법 | 생성한 체이서를 모두 무기에 집중시킨 뒤, 앞쪽 바닥을 때려 폭발시킨다. 생성된 체이서의 수와 위력에 따라 공격력과 범위가 달라진다. | |
뇌연격 | 35 | 40 | 물리 | 앞의 적을 찌르기 공격으로 연타후 무기를 휘둘러 웨이브를 발생시켜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고 멀리 날려 보낸다. 이 때 배틀메이지는 슈퍼아머 상태가 되고, 점프키를 누르면 중간에 캔슬할 수 있으며, Z키를 누르면 즉시 피니시 공격을 한다. 연타를 하면 할수록 더욱 많은 타격으로 적을 때리며 뇌연격 사용중에는 체이서 사출의 쿨타임이 감소한다. |
|
강습유성타 | 40 | 50 | 물리 | 기를 모아 힘을 충전한 후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전방으로 대쉬 공격을 한 후 제자리로 돌아온다. 이 때 맞은 적들은 공중으로 뜨게 된다. 던전에서는 충전시에 슈파아머이다. 최대 충전시에는 대쉬할 때 슈퍼아머 상태가 되고 더 멀리 공격하며, 제자리로 돌아올때 무적이다. |
|
황룡천공 | 45 | 60 | 하이브리드 | 황룡의 창을 소환하여 앞쪽의 적들을 찔러 끝에 몰아넣은 뒤, 주변에 드래곤 체이서들을 생성하여 폭발시켜 데미지를 준 후 마지막에 큰 폭발을 일으켜 큰 데미지를 준다. 황룡천공의 공격은 배틀메이지의 힘 스탯이 높으면 물리 공격으로, 지능 스탯이 높으면 마법 공격으로 적용된다. 슈퍼아머, 잡히지 않는 적도 밀어 낼수 있지만, 고정형의 적은 밀어낼 수 없다. 황룡천공 사용중에는 체이서 사출의 쿨타임이 감소한다. |
|
기본기 숙련 강화 | 50 | 0 |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
||
천격 강화 | 50 | 0 | 천격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공격 속도 증가치 : 2% |
||
매직 미사일 강화 | 50 | 0 | 매직 미사일의 공격력과 관통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관통률 증가량 : 5% |
||
플로레 비비기 강화 | 50 | 0 | 플로레 비비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
랜턴 파이어 강화 | 50 | 0 | 랜턴 파이어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
용아 강화 | 50 | 0 | 용아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공격 속도 증가치 : 8% |
||
오라 실드 강화 | 50 | 0 | 오라 실드의 데미지 흡수율이 증가하고 HP MP변환율을 감소시킨다. 1레벨당 HP MP 변환 감소율 : 2% 1레벨당 데미지 흡수율 증가량 : 2% |
||
고대의 도서관 강화 | 50 | 0 | 고대의 도서관의 MP 회복량과 지능 상승치가 증가한다. 1레벨당 MP 회복량 증가량 : 10% 1레벨당 지능 증가량 : 3% |
||
플루토 강화 | 50 | 0 | 플루토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
프로스트 헤드 강화 | 50 | 0 | 프로스트 헤드의 빙결 레벨과 충전 공격력이 증가된다. 빙결 레벨 증가량 : 1레벨 충전 공격력 증가량 : 8% |
||
채찍질 강화 | 50 | 0 | 채찍질의 버프 능력치와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버프 능력 증가율 : 5%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5% 1레벨당 지속 시간 증가율 : 10% |
||
도발 인형 : 슈르르 강화 | 50 | 0 | 슈르르의 마법방어력 감소치가 높아지고,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1레벨당 적 마법방어력 감소 증가값 : 2% 1레벨당 지속 시간 증가값 : 1초 |
||
낙화장 강화 | 50 | 0 | 레벨에 따라 낙화장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이동거리가 증가한다. 1레벨당 이동거리 증가값 : 5%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
||
엘레멘탈 번 강화 | 50 | 0 | 엘레멘탈 번의 지능 증가량이 증가한다. 1레벨당 지능 증가량 : 3% |
||
체이서 사출 강화 | 50 | 0 | 체이서 사출 가능 시간이 증가하며 체이서 사출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단, 체이서프레스와 퓨전체이서에 사용되는 체이서의 공격력은 증가하지 않는다. 1레벨당 사출 시간 증가치 : 0.5초 1레벨당 체이서 사출 공격력 증가치 : 5% |
||
타이머 밤 강화 | 50 | 0 | 타이머 밤의 공격력과 마법 방어력 감소치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마법 방어력 감소치 증가율 : 4% |
||
퓨전 체이서 강화 | 50 | 0 | 퓨전 체이서의 기본 공격력 변화값과 버프 효과가 증가한다. 1레벨당 기본 공격력 변화값 증가율 : 8% 1레벨당 물리/마법 크리티컬 버프 증가치 : 1 1레벨당 힘/지능 버프 증가율 : 10% |
||
위상변화 강화 | 55 | 0 | 위상변화의 디코이 버프 지속시간이 증가된다. 버프 지속시간 증가율 : 8% |
||
원무곤 강화 | 55 | 0 | 원무곤의 공격력과 충격파 범위가 증가하며 여러마리의 적을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변경된다. 1레벨당 충격파 범위 증가율 : 7%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
더블 스윙 강화 | 55 | 0 | 더블 스윙의 공격력과 충격파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충격파 범위 증가율 : 3% |
||
쇄패 강화 | 55 | 0 | 쇄패의 공격력과 발동속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율 : 5% |
||
뇌연격 강화 | 55 | 0 | 뇌연격의 찌르기 횟수와 마지막 피니쉬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타격수 증가치 : 1회 1레벨당 피니쉬 공격력 증가율 : 10% |
||
체이서 강화 | 65 | 0 | 체이서 최대 생성치가 증가한다 1레벨당 최대 생성치 증가량 : 2개 |
||
오토 체이서 강화 | 65 | 0 | 큰 체이서 등장 확률과 체이서 자동 생성 간격이 감소한다. 1레벨당 왕 체이서 등장 확률 증가치 : 2% 1레벨당 체이서 자동 생성 간격 감소치 : 0.2초 |
||
체이서 프레스 강화 | 65 | 0 | 체이서 프레스의 폭발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폭발 범위 증가율 : 10% |
||
강습유성타 강화 | 65 | 0 | 강습유성타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강습유성타 도중 상태이상에 일정확률로 저항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상태이상 저항 확률 증가치 : 6% |
||
황룡천공 강화 | 65 | 0 | 황룡천공의 드래곤 체이서 수화 마지막 폭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드래곤 체이서 증가치 : 1개 1레벨당 마지막 폭발 공격력 증가율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