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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이커 - 챔피언 / 카이저

"이 세상에서 믿을건 바위같은 주먹과 강철같은 다리 뿐이라고!!"
육체를 극한까지 단련해 순수하게 타격에 집중한 격투가.

빠른 기본 공격과 강력한 로킥을 활용한 연타를 주무기로 하며,

원인치 펀치, 사상 최강의 로킥 등의 한방 스킬은 단발 대미지로는 최고 수준이다.

특화 장비

무기 : 권투글러브
방어구 : 경갑

소개 동영상

아이콘 스킬명 습득레벨 포인트 공격타입 스킬명
기본기 숙련 1 0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무즈 어퍼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스트라이커의 경갑 마스터리 1 0 경갑 계열 착용시 힘, 정신력, MP 회복속도, MP MAX, 히트 리커버리가 증가한다.
장착한 경갑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일반 경갑 마스터리에 비하여 히트 리커버리의 증가량이 크다.
퀵 스탠딩 1 10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해머 킥 1 15 물리 적을 해머로 가격하는것과 같은 강력한 힘으로 적을 뒤로 멀리 날리는 킥을 사용한다.
무즈 어퍼 1 20 물리 적을 높이 띄우는 어퍼컷. 발동 순간 슈퍼아머 판정이 있다.
백스텝 1 30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로킥 5 15 물리 격투가 특유의 하단 차기. 맞은 적은 경직이 크며 쓰러진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수플렉스 5 15 물리 적을 잡아서 몸 뒤쪽으로 넘겨 땅에 찍어 데미지를 준다.
수플렉스 중에는 무적이 되며, 땅에 찍는 순간 주변의 적들에게도 데미지를 준다.
잡기 판정 : 슈퍼아머와 가드를 잡을 수 있으나, 일부 적에게는 잡기 불가
분신 5 20 분신을 생성하여 적을 혼란시키거나 날아오는 탄환을 막는다. 분신은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일정 데미지를 입으면 사라진다.
헬터 스켈터 10 15 물리 비겁하지만 모래를 뿌린다. 맞은 상대방은 암흑 상태에 걸린다. 암흑 상태에 걸린 적은 적중률과 시야 범위가 감소한다. 암흑 레벨이 대상의 레벨보다 낮다면 걸릴 확률과 효과가 감소되며 높다면 증가한다.
스트리트파이터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철금강 10 15 몸을 철과 같이 단단하게 만들어, 무거운 장비를 입은 것과 같이 물리 방어력과 체력을 상승 시킨다.
호신연격 10 15 물리 호랑이처럼 빠르게 적에게 연타를 하여 데미지를 입힌다.
호신연격을 배우면 대시 공격시 적이 다운되지 않게 된다.
대시공격후 X키를 누르거나 스킬키를 누르면 연타를 하게 되며 그 때마다 MP가 소모 된다.
기본은 1,2타까지만 사용가능하고 호포를 배우면 3,4타까지 추가로 공격이 가능하게 된다.
도약 10 20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금강쇄 10 20 물리 전방으로 낮게 점프하여 주먹으로 강력하게 바닥을 내려치면서 충격파를 발생시켜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다운시킨다.
금강쇄 시전중 방향키로 공격지점을 선정할 수 있다.
중심에서 맞는 적은 주먹 데미지와 충격파 데미지를 둘다 받게 된다.
레벨업을 할 수록 발동후 딜레이가 짧아진다.
그래플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공중 밟기 10 20 물리 공중에서 적을 밟은 뒤 다시 뛰어오른다.
일정 횟수까지 연속으로 밟을 수 있으며, 마지막 밟기가 가장 강하며 마지막 밟기가 끝나고 착지한 순간부터 쿨타임이 시작된다.
투척 마스터리 10 25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크라우치 10 50 앉아서 적의 높은 공격을 피한다.
크라우치 중 공격 버튼을 누르면 어깨치기를 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점프 키를 누르면 일어나진다.
대시중 발동하면 미끄러지면서 앉는다. 레벨이 오를수록 더 많이 미끄러진다.
권투글러브 사용 가능 15 10 권투글러브 계열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다.
넨탄 15 15 마법 넨을 덩어리로 구체화해서 앞으로 날린다.
적에게 맞으면 폭발하여 주변에 근접한 적들에게 명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감전 상태로 만든다.
약간의 유도성능이 있다.
강권 15 20 일정 시간 동안 체내에 힘을 집중시켜, 공격속도가 늦어지는 대신 힘과 크리티컬 데미지를 올린다.
고대의 기억 15 25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불굴의 의지 15 25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붕권 15 25 물리 강력한 펀치로 적을 타격하여 적을 경직시킨다.
화살표키를 앞으로 하면 앞으로, 위로 하면 위로, 아래로 하면 아래로 이동하면서 공격할 수 있다.
수플렉스 썬더 19 0 마법 수플렉스를 수플렉스 썬더로 파워업시킨다.
수플렉스를 당한 적에게 번개가 내리꽂혀 명속성 추가 데미지를 주고 감전 상태로 만든다.
독 바르기 19 0 무기에 독을 바름으로서 일정 시간동안 기본공격과 헬터 스켈터, 전직 후 스킬 사용시 적을 중독 상태로 만든다. 독 레벨이 대상의 레벨보다 낮다면 걸릴 확률과 효과가 감소되며 높다면 증가한다.
독바르기가 지속되는 도중에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하면 독바르기 효과를 제거할 수 있다.
넥 스냅 19 0 물리 적을 타격하여 뒤로 돌린다.
뒤로 돌아간 적은 잠시동안 경직상태가 되며 추가로 일정시간동안 크리티컬 히트를 당할 확률이 높아진다.
단, 고정형 몬스터는 뒤로 돌릴 수 없다.
슈퍼아머 20 15 발동하면 일정 시간동안 물리 방어력과 체력이 상승하고 이동속도가 감소하며 적에게 맞아도 데미지는 입지만 쓰러지지는 않게 된다.
물리 크리티컬 히트 20 20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마법 크리티컬 히트 20 20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물리 백 어택 20 20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마법 백 어택 20 20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호포 20 50 물리 호신연격 사용시 추가 3타, 4타 공격을 할 수 있다.
본 크러셔 25 25 물리 적의 다리뼈를 부러트리는 강력한 로킥.
일정 확률로 맞은 적에게 둔화 상태로 만든다.
철산고 25 25 물리 앞으로 전진하며 적을 어깨로 강하게 밀어친다. 앞 화살표키를 누르며 사용하면 더 멀리 전진하며 공격한다.
타격에 맞은 적과의 거리가 50px 이내이면 공격력이 증가하고, 거리가 가까울수록 공격력 증가율이 높아진다.
머슬 시프트 30 15 순간적으로 몸을 유연하게 하여 마셜아츠 스킬을 사용하는 도중에 캔슬하고 또 다른 마셜아츠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일정획수를 사용하면 머슬 시프트 효과가 사라진다.
소모된 캔슬 횟수는 일정 시간마다 회복된다.
캔슬 가능한 스킬 목록 : 무즈 어퍼, 해머 킥, 로킥, 공중 밟기, 호신연격, 질풍각, 붕권, 천산고, 본 크러셔, 라이징 너클, 원인치 펀치, 라이트닝 댄스, 비트 드라이브, 파쇄권, 라이징 어퍼, 호격권, 체인 디스트럭션, 사상최강의 로킥, 필살패황권
급소 지정 30 15 적들의 급소를 지정하여, 자신의 물리 크리티컬 히트 확률과 물리 적중률을 증가 시킨다.
질풍각 30 30 물리 회전하며 주변의 적을 발로 공격하는 질풍각을 사용하며 앞으로 나간다.
지상과 공중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마지막 발차기로는 맞은 적을 쓰러뜨린다.
사용 중 상하 키로 이동이 어느정도 가능하며, 점프 키를 누르면 취소된다.
스트라이커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원인치 펀치 35 40 물리 초 근접 펀치. 파괴력은 막강하지만 빗나가면 허점이 크다.
맞출 경우 충격파가 발생하여 뒤의 적들에게도 데미지를 입힌다.
라이징 너클 35 40 물리 공중으로 뛰어오르며 강력한 어퍼컷을 날려 적들에게 다단히트로 데미지를 주면서 공중으로 띄운다.
앞 화살표키를 누르며 사용하면 더 멀리 전진하며 어퍼컷을 날린다.
라이트닝 댄스 40 50 물리 바로 앞의 적을 발로 찬 뒤, 그 반동으로 주변의 일정 범위 안의 적에게 빠르게 이동해 공격한다. 일정 횟수만큼 이동하며, 주변에 적이 아무도 없다면 정지한다. 투명, 무적, 카모플라쥬 상태의 적이나 일정 높이 이상의 적에게는 이동해서 공격할 수 없다.
비트 드라이브 45 60 물리 엄청나게 빠른 발차기 공격으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경직시킨후, 마지막에 강력한 펀치로 적에게 큰 데미지를 입힌다.
발차기 공격 중에 화살표키를 이용하여 움직임을 조절할 수 있고, 공격키를 연타할수록 더 많은 히트를 하게 된다. 발차기가 끝나고 회전할 때 공격키나 Z키를 누르면 피니쉬 공격이 발동되고, 발차기 중에 Z키를 눌러 바로 피니쉬 공격을 발동할 수도 있다. 피니쉬 공격에 맞은 적은 큰 데미지를 입으며 멀리 날아가고 주변에 충격파가 발생되어 주변 적에게도 데미지를 입힌다.
기본기 숙련 강화 50 0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해머 킥 강화 50 0 해머킥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날리는 힘이 감소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 : 8%
1레벨당 날리는 힘 감소 : 10%
무즈 어퍼 강화 50 0 무즈어퍼의 발동속도가 상승하고, 공격력이 상승한다.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 : 2%
1레벨당 공격력 증가 8%
분신 강화 50 0 분신의 생성수가 늘어난다.
1레벨당 분신 생성수 증가량 : 1개
로킥 강화 50 0 로우킥의 공격력이 증가되고 경직시간이 증가하며 쓰러진 적에게 공격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경직시간 증가량 : 5
1레벨당 다운 추가 데미지 증가량 : 1%
수플렉스 강화 50 0 수플렉스의 공격력이 증가되며 충격파의 범위가 넓어진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스플래시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수플렉스 충격파 범위 증가량 : 6%
호신연격 강화 50 0 호신연격의 공격속도가 빨라지고, 공격력이 높아진다.
1레벨당 호신연격의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호신연격의 공격속도 증가값 : 10%
헬터 스켈터 강화 50 0 헬터 스켈터의 공격력과 공격영역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공격영역 증가값 : 6%
넨탄 강화 50 0 넨탄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약간의 유도성능이 추가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유도력 비율 증가량 : 4%
철금강 강화 50 0 피격시 일정확률로 상대방 공격의 경직을 무시하는 슈퍼아머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슈퍼아머 확률 증가값 : 8%
공중 밟기 강화 50 0 공중 밟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중 밟기의 공격력 증가량 : 8%
금강쇄 강화 50 0 금강쇄 시전시 더 높게 뛰어서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힌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점프 높이 10% 증가
크라우치 강화 50 0 크라우치 사용시 앉을때 일정시간 동안 무적이 되는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무적 지속시간 증가량 : 0.2초
질풍각 강화 50 0 질풍각의 회전 속도가 매우 빨라진다.
회전속도 증가량 : 180%
붕권 강화 55 0 붕권의 발동속도가 빨라지고,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붕권을 발동속도 증가 : 5%
1레벨당 붕권의 공격력 증가 : 10%
본 크러셔 강화 55 0 본 크러셔의 발동속도가 상승하고,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5%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율 : 10%
철산고 강화 55 0 철산고의 공격력이 증가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라이징 너클 강화 65 0 1Lv 효과 : 라이징 너클의 띄우는 힘이 크게 감소하고, 정점에서 공격키나 스킬키를 누르면 내려찍기 공격을 한다.
2Lv 이상 효과 : 라이징 너클의 어퍼컷 공격력이 증가한다.
어퍼컷 공격력 증가량 : 10%
원인치 펀치 강화 65 0 원인치 펀치의 공격력이 증가되며 공격후 경직시간이 짧아진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스플래시 물리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공격 후 경직시간 감소율 : 10%
라이트닝 댄스 강화 65 0 라이트닝 댄스의 최대 이동거리와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이동거리 증가값 : 50px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10%
비트 드라이브 강화 65 0 비트 드라이브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연타시 발차기의 속도가 크게 빨라진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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