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DB
스트리트파이터 - 천수나한 / 명왕
" 규칙 하나쯤은 정하고 시작하는 게 어때? 아무 규칙이 없으면 내가 너무 유리하거든. "
투척을 주로 사용하는 격투가.
돌, 바늘, 독, 그물을 사용하여 원거리에 적을 메즈시킵니다.
넓은 범위의 적에게 상태이상을 겁니다.
원거리형 상태이상 캐릭터.
아이콘 | 스킬명 | 습득레벨 | 포인트 | 공격타입 | 스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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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 1 | 0 |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올려차기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
스트리트파이터의 중갑 마스터리 | 1 | 0 | 중갑 계열 착용시 힘, 지능, 체력, 정신력, MP 회복속도, MP MAX, HP MAX가 증가하고 MP 회복 속도, 캐스팅 속도와 공격 속도의 패널티가 상쇄된다. 장착한 중갑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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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에 익숙함 | 1 | 0 | 독에 대한 수련의 결과로 중독 상태 변화 저항이 강해진다. | ||
퀵 스탠딩 | 1 | 10 |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 ||
해머 킥 | 1 | 15 | 물리 | 적을 해머로 가격하는것과 같은 강력한 힘으로 적을 뒤로 멀리 날리는 킥을 사용한다. | |
올려차기 | 1 | 20 | 물리 | 적을 높이 띄우는 발차기, 발동 순간 슈퍼아머 판정이 있다. | |
백스텝 | 1 | 30 |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 ||
로킥 | 5 | 15 | 물리 | 격투가 특유의 하단 차기. 맞은 적은 경직이 크며 쓰러진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
무릎 찍기 | 5 | 15 | 물리 | 적을 잡아 무릎으로 찍어 데미지를 준다. [그래플러로 전직시 추가기능] 공격 회수가 증가하고 방향키 입력으로 마지막 공격을 바꿀 수 있다. 상단 : 적을 공중에 띄우면서 함께 도약한다. 하단 : 적을 땅에 던져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일으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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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신 | 5 | 20 | 분신을 생성하여 적을 혼란시키거나 날아오는 탄환을 막는다. 분신은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일정 데미지를 입으면 사라진다. | ||
철금강 | 10 | 15 | 몸을 철과 같이 단단하게 만들어, 무거운 장비를 입은 것과 같이 물리 방어력과 체력을 상승 시킨다. | ||
호신연격 | 10 | 15 | 물리 | 호랑이처럼 빠르게 적에게 연타를 하여 데미지를 입힌다. 호신연격을 배우면 대시 공격시 적이 다운되지 않게 된다. 대시공격후 X키를 누르거나 스킬키를 누르면 연타를 하게 되며 그 때마다 MP가 소모 된다. 기본은 1,2타까지만 사용가능하고 호포를 배우면 3,4타까지 추가로 공격이 가능하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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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 10 | 20 |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 ||
금강쇄 | 10 | 20 | 물리 | 전방으로 낮게 점프하여 양 발로 강력하게 바닥을 내려치면서 충격파를 발생시켜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다운시킨다. 금강쇄 시전중 방향키로 공격지점을 선정할 수 있다. 중심에서 맞는 적은 발차기 데미지와 충격파 데미지를 둘다 받게 된다. 레벨업을 할 수록 발동후 딜레이가 짧아진다. [그래플러로 전직시 추가기능]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며, 다운된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팔꿈치 찍기로 변경된다. 또한 후딜레이를 캔슬하여 스냅 샷으로 이을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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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 밟기 | 10 | 20 | 물리 | 공중에서 적을 밟은 뒤 다시 뛰어오른다. 일정 횟수까지 연속으로 밟을 수 있으며, 마지막 밟기가 가장 강하며 마지막 밟기가 끝나고 착지한 순간부터 쿨타임이 시작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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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척 마스터리 | 10 | 25 |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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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보 | 10 | 25 | 전방을 향해 일정거리로 빠르게 이동한다. | ||
크라우치 | 10 | 50 | 앉아서 적의 높은 공격을 피한다. 크라우치 중 공격 버튼을 누르면 어깨치기를 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점프 키를 누르면 일어나진다. 대시중 발동하면 미끄러지면서 앉는다. 레벨이 오를수록 더 많이 미끄러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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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공 수련 | 15 | 10 | 힘/지능 스탯과 물리/마법 크리티컬 확률 스탯 중 높은 계열 스탯의 일정 비율만큼 반대 스탯의 최소값이 생성되고, 데미지형 상태 이상 공격 시 물리/마법 크리티컬 확률의 평균값 확률으로 극대화 데미지를 준다. 사공을 수련한 부작용으로 넨 계열의 스킬(넨탄, 분신)을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주화입마(기절)에 빠지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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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터 스켈터 | 15 | 15 | 물리 | 비겁하지만 모래를 뿌린다. 맞은 상대방은 암흑 상태에 걸린다. 암흑 상태에 걸린 적은 적중률과 시야 범위가 감소한다. 암흑 레벨이 대상의 레벨보다 낮다면 걸릴 확률과 효과가 감소되며 높다면 증가한다. 스트리트파이터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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넨탄 | 15 | 15 | 마법 | 넨을 덩어리로 구체화해서 앞으로 날린다. 적에게 맞으면 폭발하여 주변에 근접한 적들에게 명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감전 상태로 만든다. 넨마스터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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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기억 | 15 | 25 |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 ||
불굴의 의지 | 15 | 25 |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 ||
독병 투척 | 15 | 25 | 마법 | 독병을 전방의 적에게 던진다. 강화 투척을 이용하면 공중으로 독병을 던져서 터트려 일정범위에 잠시동안 독지대를 만든다. 뒷골목 싸움법과 뒷주머니를 적용한 상태에서는 두 번째 투척물로 화염병을 던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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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장전 | 15 | 50 | 독병, 바늘, 그물, 벽돌 투척이 자동 재장전 됩니다. | ||
강화 투척 | 15 | 100 | 독병, 바늘, 그물, 벽돌 투척등을 강화 시켜준다. 1회만 시전되며 시전 후 다음에 던지는 투척 스킬이 강화되어 시전된다. | ||
뇌전각 | 19 | 40 | 마법 | 뇌전의 힘을 다리에 담아 힘껏 내려찍는다. 가격한 지점에 번개가 내리꽂혀 명속성 추가 데미지를 주고 감전 상태로 만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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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격 | 19 | 50 | 물리 | 마치 번개처럼 빠르고 강력한 팔꿈치 치기로 적을 경직시킨다. 화살표키를 앞으로 하면 앞으로, 위로 하면 위로, 아래로 하면 아래로 이동하면서 공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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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 스냅 | 19 | 50 | 물리 | 적을 타격하여 뒤로 돌린다. 뒤로 돌아간 적은 잠시동안 경직상태가 되며 추가로 일정시간동안 크리티컬 히트를 당할 확률이 높아진다. 단, 고정형 몬스터는 뒤로 돌릴 수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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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마법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물리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마법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일발화약성 | 20 | 20 | 마법 | 앞의 적을 돌려차기로 공격하여 맞은 적 1명을 올려차기로 걷어 올린 뒤 옆차기로 적에게 심어둔 화약을 강력한 발차기로 터뜨려 공격한다. 화약 폭발에 맞은 적들이 지속시간이 긴 화상상태이상에 빠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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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골목 싸움법 | 20 | 30 | 헬터 스켈러, 블록 투척, 독병 투척, 바늘 투척 및 투척 무기를 던질 때 연속으로 두개를 던진다. 투척 아이템을 두개 소비하며, 일부 투척 기술은 특수한 효과를 얻는다. 독병 투척 : 뒷주머니 on 상태 시 두 번째 투척물로 화염병을 던진다. 블록 투척 : 두 번째 투척물로 기절에 걸리지 않은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주는 무쇠 벽돌을 던진다. 또한 일발화약성과 베놈 마인의 폭발 및 독기둥 크기와 공격력이 증가한다. 강화 투척과 동시 사용 시, 강화 투척이 우선 적용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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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주머니 | 20 | 50 | 헬터 스켈러, 일발화약성, 베놈 마인, 더티 배럴, 니들 스핀, 광폭혈쇄, 만천화우 사용 중에 강화투척을 사용할 수 있다. 뒷골목 싸움법 적용 중에 독병 투척 사용 시 두 번째 투척물로 화염병을 던질 수 있으며, 마우스 으클릭으로 화염병 투척 기능을 on/off할 수 있다. 결투장에서는 획득할 수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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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포 | 20 | 50 | 물리 | 호신연격 사용시 추가 2타 공격을 할 수 있다. | |
클로 마스터리 | 25 | 20 | 클로 계열의 무기로 공격할 때 물리 무기공격력, 마법 무기공격력, 적중률, 투척 물품의 상태 이상 레벨이 상승한다. 상태이상 레벨 상승 스킬 : 바늘 투척, 그물 투척, 독병 투척, 블록 투척, 더티 배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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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늘 투척 | 25 | 25 | 물리 | 근육을 경직시키는 바늘을 전방의 적에게 던져 히트리커버리를 감소 시키고, 일정확률로 출혈상태로 만든다. 강화투척을 이용하면 전방으로 부채꼴 모양으로 여러 개의 바늘을 한꺼번에 던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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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 투척 | 30 | 30 | 물리 | 벽돌을 던져 적을 가격한다. 적에게 명중 시 벽돌이 파괴되어 파편이 주변의 적들을 공격한다. 뒷골목 싸움법 사용 시, 기절에 걸려있지 않은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주는 무쇠 벽돌을 두 번째 투척물로 던진다. 강화 투척을 이용하면 바닥에서 큰 암석 덩어리를 들어올려 공중에서 전방을 향해 던진다. 공중에 있을 때 방향키로 떨어지는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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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운트 | 30 | 30 | 물리 | 적을 눕히고 위에 올라타 3회 가격한다. 결투장에서는 쓰러진 적에게만 사용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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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각 | 30 | 30 | 물리 | 제자리에서 빠르게 회전하며 주변의 적을 발로 공격하는 질풍각을 사용한다. 지상과 공중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맞은 적을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다. 사용 중 이동은 불가하며, 점프 키를 누르면 취소된다. 스트라이커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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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 35 | 30 | 근처의 적들을 도발해서 자신에게로 공격을 집중시킨다.방향키를 진행 방향으로 하면 음파를 앞으로 발사하여 더 먼 거리의 적에게 도발을 건다. 도발당한 적들은 흥분해서 명중률이 낮아지고, 상태 변화 내성이 일정량 감소되며 도발 시전자를 공격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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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운드 태클 | 35 | 30 | 물리 | 지면을 긁으면서 전방으로 이동하며 물리 데미지를 준다. 이동 경로 앞에 있는 적은 데미지와 함께 일정 확률로 암흑 상태이상에 걸린다. | |
그물 투척 | 35 | 30 | 물리 | 그물을 던져서 맞은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구속 상태로 만든다. 강화 투척을 이용하여 던지면 구속상태로 만든 후 자신의 앞으로 끌고온다. 그물 투척에 맞은 적은 물리/마법으로 인한 피해를 피해 증폭량 만큼 더 입는다. 결투장에서는 강화 그물 투척 사용 시 재 투척 쿨타임이 더 길게 적용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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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이지 발칸 | 40 | 15 | 물리 | 마운트 공격 횟수가 1회로 변경되고, 범위 공격으로 바뀐다. 적에게 걸려 있는 상태 변화에 따라 보너스 공격력과 범위를 가진다. | |
베놈 마인 | 40 | 40 | 마법 | 전방에 독 지뢰를 띄워 놓은 후 발로 차서 터뜨린다. 전방을 향해 독 기둥을 뿜어내어 적을 공격하고, 독 기둥에 맞은 적은 독에 걸린다. 상태이상이 걸린 적을 타격 시 공격력이 증가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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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들 스핀 | 45 | 60 | 물리 | 자신의 주변에 몸에 지니고 있는 바늘을 던진다. 바늘에 맞은 적은 일정한 피해를 입음과 동시에 출혈에 걸린다. | |
기본기 숙련 강화 | 50 | 0 |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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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머 킥 강화 | 50 | 0 | 해머킥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날리는 힘이 감소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 : 8% 1레벨당 날리는 힘 감소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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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신 강화 | 50 | 0 | 분신의 생성수가 늘어난다. 1레벨당 분신 생성수 증가량 : 1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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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 찍기 강화 | 50 | 0 | 무릎 찍기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려겨 증가값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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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킥 강화 | 50 | 0 | 로킥의 공격력이 증가되고 경직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경직시간 증가량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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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터 스켈터 강화 | 50 | 0 | 헬터 스켈터의 공격력과 공격영역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공격영역 증가값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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넨탄 강화 | 50 | 0 | 넨탄의 크기와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넨탄 크기 증가량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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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금강 강화 | 50 | 0 | 피격시 일정확률로 상대방 공격의 경직을 무시하는 슈퍼아머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슈퍼아머 확률 증가값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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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우치 강화 | 50 | 0 | 크라우치 사용시 앉을때 일정시간 동안 무적이 되는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무적 지속시간 증가량 : 0.2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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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 밟기 강화 | 50 | 0 | 공중 밟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중 밟기의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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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쇄 강화 | 50 | 0 | 금강쇄 시전시 더 높게 뛰어서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힌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점프 높이 2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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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각 강화 | 50 | 0 | 질풍각의 회전 수가 증가한다. 회전수 증가량 : 2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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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이지 발칸 강화 | 50 | 0 | 습득시 잡기 불가능인 적에게 크레이지 발칸 직접공격 데미지를 주고, 그라운드 태클 적중 시 캔슬하여 크레이지 발칸을 사용 가능하게 한다. 또한 크레이지 발칸의 공격력과 충격파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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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병 투척 강화 | 55 | 0 | 독병 투척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중독과 화상레벨이 상승한다. 습득 시 방향키를 아래로 하면 바로 밑에다가 독병을 터뜨리는 기능을 얻는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중독 및 화상 레벨 상승량 : 1레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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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발화약성 강화 | 55 | 0 | 일발화약성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잡기 불가능 적에게 사용시 즉시 폭발 시전.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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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늘 투척 강화 | 55 | 0 | 바늘 누척의 출혈 레벨이 상승하고, 공격력이 상승한다. 1레벨당 출혈 레벨 상승량 : 1레벨 1레벨당 공격력 상승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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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차기 강화 | 65 | 0 | 올려차기의 발동속도가 증가하고,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 : 8%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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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물투척 강화 | 65 | 0 | 그물을 던지는데 걸리는 시간이 감소한다. 습득 시 준비시간이 50% 감소하고, 이후 레벨 1당 추가로 10%씩 더 감소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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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운드 태클 강화 | 65 | 0 | 방향키를 뒤로 하면 느리게 태클하는 기능이 추가되고,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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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놈 마인 강화 | 65 | 0 | 베놈 마인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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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들 스핀 강화 | 65 | 0 | 습득 시 니들 스핀을 사용하면서 이동이 가능하며, 니들 스핀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