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DB
웨펀마스터 - 검성 / 검신
"귀신의 방해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무기를 단련하는 것. 그것이 무도의 극이 아닐까?"
강력한 한방 보다는 빠른 공격의 연타로 적을 제압한다. 귀검사 클래스 중 유일하게 광검을 사용할 수 있다.
아이콘 | 스킬명 | 습득레벨 | 포인트 | 공격타입 | 스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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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 1 | 0 |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어퍼 슬래쉬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
웨펀마스터의 경갑 마스터리 | 1 | 0 | 경갑 계열 착용시 힘, 체력, 정신력, MP 회복속도, MP MAX, HP MAX, 히트 리커버리가 증가한다. 장착한 경갑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일반 경갑 마스터리에 비해 힘의 증가량이 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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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한 무기 교체 | 1 | 0 | 웨펀마스터만의 스킬. 신속하게 무기를 교체할 수 있으며 다른 계열 무기 교체시 물리 공격력과 물리 크리티컬이 일정시간 증가한다. 같은 계열의 무기 교체시 쿨타임만 감소되고 공격력은 향상되지 않는다. | ||
퀵 스탠딩 | 1 | 10 |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 ||
귀참 | 1 | 15 | 마법 | 무기에 귀신을 소환하여 전방 넓은 범위에 강력한 암속성 베기를 행한다. [소울브링어 귀참 드라이브 습득시] 귀참 스킬 키를 지속하여 충전이 가능해지고 타격 후 추가조작으로 귀참 드라이브가 가능해진다. 흑염의 칼라 검은 불꽃이 붙은 적에게 귀참 드라이브 타격시 불꽃을 발화시켜 데미지를 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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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퍼 슬래쉬 | 1 | 20 | 물리 | 아래에서부터 올려 베어서 적을 띄운다. 공격시 슈퍼아머 판정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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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스텝 | 1 | 30 |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 ||
에쉔 포크 | 5 | 15 | 물리 | 점프상태에서 상대를 찍는 공격을 한다. 매우 높은 곳에서 떨어져 공격하면 공격력이 추가되며, 착지시 충격파로 주변의 적을 쓰러뜨린다. 공격력은 높이가 높을수록 커지며 충격파는 일정높이 이상에서 발생한다. 웨펀마스터일 경우 대검마스터리를 3레벨이상 배우면 추가 다단히트 공격을 할 수 있게 되며, 둔기 마스터리가 7레벨 이상일 때 에쉔 포크의 찌르기와 충격파의 데미지 특성이 변화하고 충격파의 크기 또한 더욱 확대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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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러스트 | 5 | 15 | 물리 | 대시 공격 중 공격키를 누르면 추가 찌르기 공격을 시도하여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누를 때마다 MP가 소모되며, 추가 찌르기 공격은 적중률이 증가하고 적을 넉백으로 밀어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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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잔 | 5 | 15 | 일정 시간동안 카잔을 소환하여 소환 영역 안 아군의 힘과 지능을 올린다. 카잔이 소환된 상태에서 카잔을 시전하면 기존의 카잔을 회수 후 전방에 소환한다. [소울브링어 전직시] 카잔 영역 위의 적에게 주기적인 데미지를 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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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드 | 5 | 20 | 전방에서 가해지는 공격의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입력키를 누르고 있는 동안 계속 가드하며, MP는 처음 가드를 실행할 때 한번 소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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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 연속 베기 | 5 | 50 | 물리 | 공중에서 베기를 여러 번 실행할 수 있다. 공중에서 두번째 베기부터 공중 연속 베기 스킬의 공격력을 따르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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붕산격 | 10 | 15 | 물리 | 전방으로 낮게 점프하여 무기로 바닥을 내려치면서 다단히트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며 마지막 타격에 맞은 적을 다운 시킨다. 스킬 시전시 커맨드 버튼을 오래 누를 수록 점프 길이와 충격파의 범위가 증가한다. 혈기왕성을 습득시 충격파가 나가며 충격파에 맞은 적은 출혈에 걸린다. 버서커로 전직시에만 캔슬해서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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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파참 | 10 | 15 | 마법 | 전방에 적을 위로 올려 벤후, 파동륜을 시전하여 적들에게 다단히트하고 뒤로 튕겨낸다. 올려베기와 내려베기는 잡힌 적에게만 데미지를 주고 파동륜은 잡힌 적과 주변적에게 모두 데미지를 준다. 잡기 판정 : 슈퍼아머와 가드를 잡을 수 있으나, 일부 적에게는 잡기 불가. 파동각인 스킬을 습득했을 경우 열파참 시전시 파동인이 1개 생성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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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 10 | 20 |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 ||
투척 마스터리 | 10 | 25 |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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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검 사용 가능 | 15 | 15 | 광검 계열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광검을 보다 효율적으로 다뤄 공격속도가 증가하고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킨다. | ||
단공참 | 15 | 15 | 물리 | 사용하면 미끄러져 나가면서 적을 공격한다. 최대 3번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마지막 공격은 공격력이 매우 높다. 쿨타임은 단공참이 모두 완료되거나, 중단된 시점부터 적용된다. 웨펀마스터일 경우 도 또는 광검 마스터리르 5레벨이상 배우면 5연속 베기가 가능하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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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어 크로스 | 15 | 15 | 물리 | 십자 모양으로 2회 무기를 휘둘러 적을 베고, 출혈을 일으키는 붉은 십자가를 소환하여 타격한다. 혈기왕성을 배운 상태에서는 MP소모를 하지 않고 사용시 HP소모를 하게 된다. 버서커로 전직시에 캔슬이 가능하며, 붉은 십자가 소환시 스킬키를 누르면 적을 밀어내는 추가타가 발생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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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빛 베기 | 15 | 15 | 마법 | 한손 왼베기로 적에게 암속성 데미지를 주고 추가 조작을 하면 한손 올려베기가 발동되는 달빛 베기를 한다. 달빛 베기는 약간씩 전방으로 전진하면서 베며 방향키 조작으로 이동거리를 조절할 수 있다. [소울브링어로 전직시] 캔슬하여 시전 가능 만월 달빛 베기 습득 가능 만월 달빛 베기를 습득하면 한손 올려베기후 추가 조작으로 양손 올려베기가 발동된다. 흑염의 칼라 검은 불꽃을 벨 수 있으며 베인 불꽃은 발화되어 데미지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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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동검 지열 | 15 | 15 | 마법 | 전방에 빠르게 무속성 파동검 지열을 시전한다. 파동검 지열은 적을 뒤로 밀어내며 다운 시킨다. 레벨을 올릴 수록 파동검 지열의 크기가 커진다. [아수라로 전직시 추가기능] 캔슬하여 사용가능 시전시 파동검 빙인, 파동검 폭염, 극파동검 빙인, 극파동검 폭염, 파동검 : 인다라망 쿨타임 감소 빙결 상태의 적에게 아이스 익스플로전 발생 화상 상태의 적에게 파이어 익스플로전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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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검 마스터리 | 15 | 20 | 소검 계열의 무기로 공격할 때 소검의 물리 공격력과 물리 적중률,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웨펀마스터일 경우 소검 마스터리를 3레벨까지 올리면 어퍼슬래쉬 추가 공격이 가능해지며 일반 공격, 리귀검술, 어퍼슬래쉬 시전시 검기가 발생하며 스킬 공격력이 증가된다. 차지 크래시, 류심 충, 단공참 시 검기는 발생하지 않으나, 스킬 공격력이 증가됨 5레벨까지 올리면 가드시 적에게 물리 데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기절 상태로 만듬 7레벨까지 올리면 맹룡단공참 사용시 2회의 추가 공격이 가능하며 발도시 검기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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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마스터리 | 15 | 20 | 도 계열의 무기로 공격할 때 도의 물리 공격력과 물리 적중률,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5레벨까지 올리면 단공참 사용시 5번 타격이 가능하고 마지막 타격에 적을 띄움 7레벨까지 올리면 발도시 추가 공격이 가능하며 환영검무 베는 속도가 증가 웨펀마스터의 경우 도 마스터리를 10레벨까지 올리면 공격에 비전의 자상 효과가 생기고 공중 연속베기시 자상 상태의 적에게 공격력이 증가한다. 자상은 최대 17개를 중첩시킬 수 있으며, 최대 수량 중첩시 모든 자상을 소진함과 동시에 폭발하여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또한 자상은 3개가 중처됩 순간부터 3초간 중첩시킬 수 있으며, 3초가 경과된 시점에서도 폭발을 일으키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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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검 마스터리 | 15 | 20 | 대검 계열의 무기로 공격할 때 대검의 물리 공격력과 물리 적중률,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웨펀마스터의 경우 대검 마스터리를 3레벨 달성시 에쉔포크시 슈퍼아머 상태 및 다단히트가 가능, 키 지속으로 리귀검술 2타와 발도를 차지 가능, 리귀검술1타시 회오리가 발생 5레벨까지 올리면 가드시 적에게 물리 데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기절 상태로 만들수 있음 7레벨까지 올리면 차지 크래시 이후 추가 조작시 내려베기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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둔기 마스터리 | 15 | 20 | 둔기 계열의 무기로 공격할 때 둔기의 물리 공격력과 물리 적중률,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웨펀 마스터의 경우 3레벨까지 올리면 백스텝 커터시 적을 띄우는 물리 충격파가 발생하며 리귀검술시 기절 상태의 적에게 추가 공격력이 부여. 5레벨까지 올리면 점프공격시 가격한 적을 내려꽂으면서 물리 충격파 발생 가능 7레벨까지 올리면 차지 크래시 이후 추가 조작 내려치기시 충격파가 발생하며 환영검무시 마지막 공격에 검풍이 발생하지 않고 충격파를 생성시킨다. 또한 에쉔 포크 습득시 데미지 특성이 퍼센트 기반 데미지로 변화되며, 에쉔 포크 스킬 레벨업으로 충격파 크기 증가 보너스를 얻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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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의 극의 | 15 | 20 | 무기의 극의를 깨달아 모든 무기 마스터리 레벨이 증가한다. 최초 1레벨 습득시 소검, 대검, 둔기, 도는 2레벨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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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기억 | 15 | 25 |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 ||
불굴의 의지 | 15 | 25 |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 ||
몽롱한 눈의 브레멘 | 15 | 50 | 일정 시간동안 브레멘을 소환하여 소환 영역 안에 있는 적들의 상태이상 내성과 마법 방어력을 낮춘다. 브레멘이 소환된 상태에서 브레멘을 시전하면 기존의 브레멘을 회수하고 전방에 소환한다. [소울브링어 전직시] 브레멘 영역 위의 적에게 주기적인 데미지를 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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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귀검술 | 15 | 50 | 물리 | 웨펀마스터에게만 비밀리에 전수되는 귀검술. 스킬을 사용하면 무기에 따라서 다른 기본 타격을 구사한다. 기본 공격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리 귀검술의 막타 후에 기본 공격이나 리 귀검술을 연결할 수는 없다. 무기마다 특별하고 강력한 리귀검술을 구사한다. 리귀검술 도중 캔슬하여 전직스킬 사용이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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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스텝 커터 | 15 | 50 | 물리 | 백스텝 중 공중 베기를 시전한다. 공중 연속 베기를 적용되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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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제된 공격 | 20 | 10 | 무기의 내구도 한계점을 잘 파악하여, 무기의 내구도 감소율을 줄인다. 오버드라이브에도 적용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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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마법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물리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마법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광검 마스터리 | 20 | 20 | 광검 계열의 무기로 공격할 때 광검의 물리 공격력과 물리 적중률,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 ||
류심 충 | 20 | 25 | 물리 | 류심 자세에서 사용시 100%의 위력을 발휘하는 기술, 전방의 적을 강하게 찌른다. 도,광검 착용시 다단히트 보너스가, 둔기 착용시 기절 보너스가, 대검, 소검 착용시 Z키로 추가 내려베기를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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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공참 | 20 | 50 | 마법 | 검을 휘둘러 거대한 검기를 앞으로 날린다. 적 타격시 다단히트 한다. 현재 가지고 있는 파동인이 적을수록 검기의 힘이 강해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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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심 | 20 | 50 | 웨펀 마스터만의 유검술 자세를 잡는다. 류심 자세를 잡아야 류심 계열 기술의 공격력을 100%을 발휘할 수 있다. 류심 자세는 기본공격, 리귀검술, 이면 뒤집기를 캔슬 후 사용 가능하며, 류심 강의 경우 류심 자세를 잡아야 시전이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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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 가드 | 25 | 20 | 일정 시간 동안 맞기 직전에 검사의 본능으로 가드를 한다. 가드시 현재 배운 스킬의 가드가 발동되며 던전에서는 일정시간 슈퍼아머가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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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드라이브 | 25 | 25 | 일정 시간동안 무기의 내구도 이상으로 무기를 활용하여, 내구도가 보다 빨리 감소되는 대신 스킬 공격력과 물리 크리티컬 확률을 상승시킨다. | ||
류심 쾌 | 25 | 25 | 물리 | 낮고 빠르게 앞으로 뛴다. 뛰는 도중에 추가조작을 통해 강력한 베기를 사용 할 수 있다. 추가 조작을 하지 않았다면, 내려온 뒤에 류심자세로 연결된다. 광검 착용시 감전을 유발한다. 둔기 착용시 내려베기 충격파가 발생한다. 이 때 내려베기에 히트된 적은 충격파 피해를 받지 않는다. 도, 소검 착용시 범위가 좀 더 넓은 가로베기를 시전한다. 류심 자세 없이 사용 가능하며 단독 사용 시 공격력이 감소된다. 도 사용시 추가적으로 자상을 가할 수 있으며, 도 마스터리 10레벨 이상일 때 자상을 폭발시킬 수 있게 된다. 둔기 사용시 공중에서 류심 키 + 공격 키를 이용하여 공중 류심 퀘 발동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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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러스트 | 25 | 50 | 물리 | 손을 뻗어 적 하나를 잡은 뒤, 기를 빨아들였다가 빨아들인 기를 분출시켜 물리 데미지를 준다. 분출된 기에는 뒤쪽의 적들도 함께 데미지를 입으며, 성공시킨 뒤에는 일정 시간동안 힘이 상승하는 버프가 걸린다. 빨아들이는 판정이 있어, 직접 손에 닿지 않은 적도 어느정도의 거리까지는 잡을 수 있다. 잡기 판정 : 슈퍼아머와 가드를 잡을 수 있으나, 일부 적에게는 잡기 불가. 출혈상태의 적에게 사용시 물리데미지와 힘이 상승하는 시간이 증가한다. 갈증 완충 상태에서 사용시 흡수 횟수가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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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면 뒤집기 | 30 | 20 | 물리 | 뒤에서 타격이 들어왔을 경우 반격할 수 있다. 반격해도 데미지는 그대로 받는다. | |
차지 크래시 | 30 | 30 | 물리 | 어깨로 일정 거리를 전진하여 적을 밀쳐낸 후 한손으로 올려베어 적을 띄운다. 광검으로 사용시 어깨치기의 다단히트 횟수가 증가한다. 대검이나 둔기마스터리를 일정레벨이상 배운 경우 대검이나 둔기로 차지 크래시를 사용하면 올려베기 이후 추가조작으로 강한 한손 내려베기를 사용한다. 둔기 내려베기에 피격된 적은 충격파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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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심 강 | 30 | 30 | 류심 자세에서 사용 가능한 기술, 기를 모아 일정 시간동안 류심 충, 쾌, 승 스킬을 강하게 만들고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한다. [극한의 경지 류심 강 연결태세] 극한의 경지 습득 이후 류심 강 발동 상태일 때, 류심 공격기들을 류심 자세 없이 연속적으로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다.(류심 스킬에서 ON/OFF 설정 가능) [연결태세 단축키] 류심 충 : X 류심 쾌 : C + C 또는 C + X 류심 승 : Z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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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심 승 | 30 | 30 | 물리 | 류심 자세에서 사용시 100%의 위력을 발휘하는 기술, 높게 뛰면서 올려벤다. 공중에 떠 있는 적에게 적중시키면, 공격력이 증가한다. 광검, 도 착용시 2회 다단히트 하며, 소검,둔기,대검 착용시 공중에 있는 적에게 공격력 보너스가 대폭 향상된다. 대검으로 사용하면, 승의점프 높이가 낮아진다. 류심 자세 없이 사용 가능하며 단독 사용 시 공격력이 감소된다. 도 사용시 추가적으로 자상을 가할 수 있으며, 도 마스터리 10레벨 이상일 때 자상을 폭발시킬 수 있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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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 | 35 | 40 | 물리 | 발도를 행한다. 준비 동작이 길지만 매우 넓은 범위의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도 마스터리나 광검 마스터리를 일정 레벨이상 배운 경우 도나 광검으로 발도를 시전시 추가조작으로 추가 발도 공격을 할 수 있다. 베는 적이 적을수록 공격력이 증가한다. 도 사용시 한 번에 많은 수의 자상을 가할 수 있으며, 도 마스터리 10레벨 이상일 때 자상을 폭발시킬 수 있게 된다. 둔기 사용시 적을 다운시키고 지면에 닿은 적에게 추가 데미지를 입히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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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룡단공참 | 40 | 50 | 물리 | 빠르게 전방으로 일정거리를 이동하여 적을 벤다. 시전시 준비동작에서 상하 방향키 조작으로 상하 대각선 방향으로 처음 베는 방향을 변경할 수 있다. 처음베기 시전후 추가 조작으로 단공참의 방향을 결정할 수 있다. 마지막 단공참은 한손 올려베기로 베면서 적을 띄운다. 광검 마스터리를 일정 레벨이상 배우면 광검으로 맹룡단공참을 사용시 감전을 유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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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검무 | 45 | 60 | 물리 | 제자리에서 빠르게 여러 번 베기를 한다. 벨때마다 생성되는 검풍들이 전방으로 날아가며 소멸된다. 장착 무기와 마스터리에 따라서 베는 횟수와 베는 속도 그리고 마지막 공격 효과가 달라진다. 소검, 도, 대검 광검의 마지막 베기에서는 강력한 검풍의 뭉치를 전방으로 날릴수 있고 상하 버튼 조작으로 검풍의 방향을 조작할 수 있다. 버튼을 연타하면 더 많이 베고 더 강한 검풍이 나가며 소검의 검풍은 다단히트 간격이 짧고 수명이 길다. 둔기의 마지막 베기는 검풍이 없고 강력한 충격파가 발생한다. 광검과 도는 마스터리를 7레벨 이상 습득시 베는 횟수와 공격속도가 증가하고 공격력이 감소한다. 도 사용시 추가적인 자상을 입힐 수 있으며, 도 마스터리가 10레벨 이상일 때 자상의 폭발을 일으킬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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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강화 | 50 | 0 |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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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퍼 슬래쉬 강화 | 50 | 0 |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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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참 강화 | 50 | 0 | 귀참 강화의 스킬 레벨이 1 증가 할때마다 귀참의 공격력이 다음과 같이 추가로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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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러스트 강화 | 50 | 0 | 쓰러스트의 다단히트 수가 증가하고 공격력이 감소한다. 다단히트 수 증가량 : 2회 공격력 감소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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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드 강화 | 50 | 0 | 물리,마법 데미지 흡수율과 충격파 발동 제한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물리 데미지 흡수치 증가량 : 5% 1레벨당 마법 데미지 흡수치 증가량 : 10% 1레벨당 충격파 발동 제한시간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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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잔 강화 | 50 | 0 | 카잔 소환 영역 안의 힘,지능이 증가 하고, 스킬 후 딜레이가 감소한다. 1레벨당 힘, 지능 증가량 : 8% 1레벨당 후 딜레이 감소량 : 0.3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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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동검 지열 강화 | 50 | 0 | 파동검 지열 강화의 스킬 레벨이 1증가 할때마다 파동검 지열의 공격력과 크기가 다음과 같이 추가로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크기 증가비율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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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쉔 포크 강화 | 50 | 0 | 충격파가 생성되는 높이가 감소하고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충격파가 생성되는 높이 감소율 : 8%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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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공참 강화 | 50 | 0 | 연속사용 가능 횟수가 2회 증가하지만 기본 공격력이 각 타격마다 15% 감소한다. 단공참 강화의 스킬 레벨이 1증가 할때마다 공격력이 추가로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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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어 크로스 강화 | 50 | 0 | 고어 크로스 강화 스킬 레벨이 1증가 할때마다 고어 크로스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사용시 소환되는 붉은 십자가의 크기가 커진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크기 증가비율 : +8% 1레벨당 늘어나는 출혈 시간 : 1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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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파참 강화 | 50 | 0 | 열파참의 파동륜 다단히트 수가 증가한다. 파동륜 다단히트 수 증가량 : 2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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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빛 베기 강화 | 50 | 0 | 만월의 크기와 달빛베기 공격력이 증가된다. 1레벨당 만월 크기 증가량 : 5%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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붕산격 강화 | 50 | 0 | 점프 높이가 높아지고 출혈 시간이 늘어나며,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점프 높이 증가량 : 6px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출혈 시간 증가값 : 1초 1레벨당 충격파 범위 증가량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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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심 강화 | 55 | 0 | 류심 충, 류심 쾌, 류심 승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류심 충의 상태이상에 걸린 적 공격력 증가율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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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지 크래시 강화 | 55 | 0 | 차지 크래시의 공격력이 상승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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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면 뒤집기 강화 | 55 | 0 | 이면 뒤집기 강화 스킬 레벨이 1 증가 할때마다 반격시 공격력이 추가로 증가하고 데미지를 받지 않도록 변경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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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 가드 강화 | 65 | 0 | 가드 후에 반격하여 적을 띄울수 있도록 변경되며, 오토 가드 강화 스킬 레벨이 1증가할때마다 적을 띄우는 공격의 공격력과 띄우는 힘이 증가한다. 1레벨당 올려치기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띄우는 힘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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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 강화 | 65 | 0 | 발도의 공격력이 증가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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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룡단공참 강화 | 65 | 0 | 맹룡단공참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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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검무 강화 | 65 | 0 | 환영검무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상승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공격 속도 증가율 : 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