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DB
쿠노이치 - 이즈나비 / 시라누이
"주군을 위해서라면 목숨마저 버릴 수 있다."
화염 인법을 구사하는 원거리형 마법 공격 캐릭터로,
인을 맺으면 더욱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며, 잔영과 함께 공격할 수 있다.
아이콘 | 스킬명 | 습득레벨 | 포인트 | 공격타입 | 스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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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 1 | 0 |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라이징 컷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
쿠노이치의 천 마스터리 | 1 | 0 | 천 계열 갑옷 장착시 체력, HP MAX, MP MAX, MP회복 속도, 캐스팅 속도, 지능, 마법 크리티컬 히트 확률이 증가한다. 장착한 천 계열 갑옷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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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스탠딩 | 1 | 10 |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 ||
쿠나이 던지기 | 1 | 15 | 물리 | 쿠나이를 투척하여 원거리의 적에게 무속성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쿠나이는 약간의 유도력과 관통력이 있다. 점프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레벨업시 쿠나이로 타격시 적 경직시간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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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징 컷 | 1 | 15 | 물리 | 아래에서부터 올려 베어 적을 띄운다. 공중에서도 사용가능 하고, 키를 오래 누를수록 더 높이 뛰어 오른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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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스텝 | 1 | 30 |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 ||
슬라이서 | 5 | 15 | 물리 | 대시공격 후 다시 적을 양손으로 넓게 벤다. 레벨업시 공격력, 공격범위, 전진속도 및 전진거리가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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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소울 | 5 | 15 | 마법 | 암속성 구체를 사출한다. 암속성 구체는 적을 찾아 헤메며 적을 발견시 구체가 붙어 다단히트로 데미지를 입히고 폭발한다. [사령술사로 전직시 추가기능] 발라크르 강령시 충전하여 시전 가능 충전시 구체가 거대해지고 공격력이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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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화참 | 5 | 15 | 마법 | 화속성 근접 마법 스킬. 불꽃의 힘을 모아 적을 강력하게 타격하여 멀리 날려 보낸다. 레벨업 할 수록 공격력과 날려보내는 힘, 발동 속도, 범위가 증가한다. [쿠노이치 전직시 추가기능] 화상에 걸린적에게 시전시 화상을 한순간에 불태워 화속성 폭발을 일으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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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컷 | 5 | 15 | 물리 | 적을 베어 히트리커버리를 무시하는 경직을 시키며 무속성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그 적의 뒤로 이동하여 다음 공격의 기회를 노린다. 섀도우 댄서로 전직하면 슈퍼아머 및 잡기 불가형 대상에게 특수한 경직을 주는 기능이 추가된다. 결투장에서는 슈퍼아머 및 잡기 불가적에게 특수한 경직을 주지 못하게 되며, 경직시간이 다른 도적보다 길어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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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실드 | 10 | 15 | 마법 | 자신 또는 파티원 주위에 뼈 조각을 소환하여 물리/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피격시 뼈 조각을 날려 적에게 무속성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피격시마다 뼈 조각이 한개씩 사라지며, 모두 사라지면 물리/마법 방어력 상승 효과가 사라진다. [사령술사로 전직시 추가기능] 지속시간 증가 파티원에게 시전시 사령술사에게도 시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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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법 : 허물 벗기 | 10 | 15 | 마법 | 지상에 자신의 분신을 남기고 공중으로 워프한다. 피격시에도 사용할 수 있고, 워프 지점은 ←→ 방향키 조작으로 정할 수 있다. 남겨진 분신은 일정 여역의 적에게 도발기능이 있고, 일정시간 또는 일정 데미지를 받으면 폭발하여 적에게 무속성 데미지를 입힌다. | |
샤이닝컷 | 10 | 15 | 물리 | 전방으로 섬광처럼 빠르게 나아가며 적을 베어버린다. 나아가는 중 방향키로 Y축 이동을 할 수 있고 점프키로 이동을 멈출 수 있다. 로그는 2회까지 발동할 수 있고 공중 및 스킬 사용 중 캔슬하여 발동할 수 있으며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방향 조절이 가능한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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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목 타격 | 10 | 15 | 물리 | 날카로운 하단 발차기로 적의 발목을 타격하여 무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둔화 상태로 만든다. | |
도약 | 10 | 20 |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 ||
투척 마스터리 | 10 | 25 |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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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술 | 15 | 0 | 쿠노이치만의 인술 인술 습득시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면 키를 지속해 인을 맺을 수 있으며 충전한 인의 개수에 따라서 추가 효과가 발생한다. 캐스팅 속도가 빠를수록 인을 맺는 속도가 증가한다. 인술 충전 가능 스킬 - 화염구, 화둔 : 홍염, 환영 다중 수리검, 화염선풍, 나선 대차륜 쿠나이, 열화천도, 두꺼비유염탄, 비기 : 염무개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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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구 | 15 | 15 | 마법 | 인을 맺은 후 입에서 대형 화염을 수 초간 내뿜는다. 눕거나 떠있는 적에게 타격시 공격력이 증가하며 공중에서 시전 가능하다. 공중에서 시전시 인을 맺지 않고 즉시 시전하며 짧게 뿜는다. 화염에 노출 된 적은 높은 확률로 화상에 걸린다. 키를 연타하면 보다 빨리 뿜을 수 있다. [인술 추가 효과] 화염 크기 증가, 내뿜는 시간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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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레이저 | 15 | 20 | 물리 | 1명의 적을 붙잡고 베어서 무속성의 큰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적 뒤에서 이레이저를 성공했을 때는 추가 찍기 공격을 해서 데미지를 입히고 베어서 데미지를 더 크게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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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빙 애로우 | 15 | 20 | 물리 | 공중에서 빠르게 하강하여 연속 발차기로 연타한 후, 피니시 공격으로 인한 주변 충격파를 발생하여 적을 띄우고 무속성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공중에서만 사용하고, 공중 연속 발차기때 X키를 연타하면 더 빠르고 많은 타격을 할수 있다. 공중에서 연속 발차기가 끝나기전에 Z키를 입력하면 피니시 공격이 나가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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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크라 웨펀 착용 가능 | 15 | 20 | 차크라 웨펀 계열 무기를 착용 가능하게 하며 기본 공격의 타입을 마법 공격력으로 변하게 한다. 차크라 웨펀 착용시 기본 공격, 공중 공격, 대쉬 공격시 차크라 웨펀을 사출한다. 기본 공격 중 방향키를 뒤로하고 공격 시 뒤쪽으로 덤블링하며 차크라 웨펀을 사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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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다람쥐 | 15 | 20 | 마법 | 적에게 빠르게 도약하여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화속성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적을 띄운다. 지상과 공중에서 둘다 사용가능하며, 공중에서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다. 첫 타격 후 다음 타격할 때마다 공격력과 폭발 범위가 증가하며, 마지막 타격시에는 더 많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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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 스피어 | 15 | 20 | 마법 | 암속성의 저주의 창을 소환하여 전방으로 발사하여 적에게 암속성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저주를 건다. 최초 시전시 창이 설치되고, 추가 조작시 모든 저주의 창이 순차적으로 사출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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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기억 | 15 | 25 |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 ||
불굴의 의지 | 15 | 25 |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 ||
물리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마법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물리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마법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에어리얼 점프 | 20 | 20 | 점프 중 한번 더 점프할 수 있다. 스킬 아이콘을 우클릭하여 활성화 상태를 변경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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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 다중 수리검 | 20 | 25 | 마법 | 흐릿한 자신의 잔영을 소환 후 무수히 많은 수리검을 연속으로 투척한다. 키를 연타하면 보다 빠르게 투척한다. 공중에서 시전시 해당 위치에서 지상으로 투척하며 인술을 맺을 수 없다. [인술 추가 효과] 환영 소환 개체수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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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둔 : 홍염 | 20 | 30 | 일정시간 동안 화속성 강화 수치가 증가하고 인술을 강화 시키며 시전자를 보호하는 화염 불꽃을 생성한다. 화염 불꽃이 있을 때 전직 스킬 사용시 1개를 소모해 공격력이 증가하거나 피격시 1개를 소모해 일정시간 받는 데미지를 감소 시켜준다. 지속시간 동안 특정 스킬을 시전 중 캔슬 시, 공중에서 시전시 화염 불꽃 개수를 얻는다. [캔슬 스킬 리스트] 화염구, 환영 다중 수리검, 비기 : 염무개화 [공중 시전 스킬 리스트] 화염구, 환영 다중 수리검, 나선 대차륜 쿠나이, 열화천도, 두꺼비유염탄 [인술 추가 효과]생성되는 불꽃 개수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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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선풍 | 25 | 25 | 마법 | 일정시간 돌다가 폭발하는 화염 회오리를 전방으로 쏘아 보낸다. 회오리는 적을 끌어당기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방향키에 따라 사출 방향 또는 사출 거리를 제어할 수 있다. [인술 추가 효과] 적을 끌어들이는 힘이 강해지고 크기가 커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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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나이 연마 | 25 | 30 | 차크라 웨펀 사용시 무기 공격력과 적중률이 증가한다. 일반 기본 공격시 일정 확률로 차크라 웨펀이 추가 사출된다. 쿠나이 던지기, 환영 다중 수리검, 나선 대차륜 쿠나이의 쿨타임이 감소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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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선 대차륜 쿠나이 | 30 | 30 | 마법 | 거대한 쿠나이를 전방으로 던진다. 전진 중 쿠나이가 적에게 타격시 쿠나이가 회전하며 데미지를 준다. 주위의 적들은 쿠나이 중앙 부분으로 끌려가며 다단히트로 타격을 받는다. [인술 추가 효과]쿠나이 폭발 크기가 증가한다. 결투장에서는 공중에서 사용 시 쿠나이의 바닥에서 유지되는 시간이 감소하며 다단히트 공격력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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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법 : 바꿔치기 | 35 | 40 | 마법 | 몸을 숨긴 후 폭발 시켜 근처의 적과 위치를 바꾸며 기폭찰을 부착한다. 이후 쿠나이를 날려 기폭찰을 폭발 시킨다. 근처의 적과 위치를 바꿀 수 없을 경우 통나무와 바꿔친다. 피격 중, 쓰러져 있는 도중 발동시 땅을 집는 모션이 없이 즉시 시전한다. 인법 : 허물벗기와 쿨타임을 공유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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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화천도 | 35 | 40 | 마법 | 폭발을 일으켜 적을 띄운 후 공중에서 화염구를 구체화 시킨 후 함께 지상으로 날려버린다. 타격 잡기로서 슈퍼아머, 가드 상태거나 잡기 불가능한 적에게 사용 시 띄울 수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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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법 : 잔영 남기기 | 35 | 50 | 마법 | 스킬 시전 중 잔영을 남겨 잔영이 술자 대신 스킬을 시전하게 한다. e던전에 입장시 자동으로 스킬이 발동 되며 스킬 사용 중 다른 스킬을 사용 시 잔영이 남아 시전 중인 나머지 기술을 마저 사용한다. 잔영은 사라질때 화속성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잔영은 시간이 지나면 회복되며 연속적으로 시전이 가능하다. 인술 충전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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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법 : 육도윤회 | 40 | 50 | 육도윤회 시전 이후 사용한 6가지 기술을 기억한다. 이후 인법 : 육도윤회 스킬 키를 다시 입력하거나 녹화시간이 종료되면 붉은 화염 잔영이 나타나 기억한 스킬을 연속 사용한다. 잔영이 시전하는 스킬은 항상 인술 최대 충전 효과를 갖는다. 잔영은 무적이며 적에게 피격되지 않는다. 인술 충전 불가 동일한 스킬 최대 3회 녹화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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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꺼비유염탄 | 40 | 50 | 마법 | 불두꺼비를 소환한다. 두꺼비는 숨을 크게 들이쉰 후 힘을 모아 전방에 대형 화염탄을 뱉는다. 가까운 자리에서 폭발을 일으킨 후 부채꼴 모양으로 갈라져 퍼진 후 폭발한다. 유염탄은 인술 충전 단계에 따라 효과가 다르다. - 임,전,무의 유염탄은 두꺼비 앞쪽에 떨어져 1회의 대형 폭발을 일으킨다. - 퇴,지,세의 유염탄은 두꺼비의 가까운 자리에서 1차 폭발을 일으킨 후 3개의 화염탄 부채꼴 모양으로 갈라져 퍼진 후 2차 폭발, 다시 3개가 3개씩 분열해서 3차로 폭발한다. 공중에서 시전시 즉시시전하며 두꺼비 등장의 폭발 크기와 공격력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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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영술 | 45 | 50 | 수리검, 쿠나이 계통의 스킬에 타격된 적에게 일정 확률로 암살목표 디버프를 심는 기능이 추가된다. 상위 스킬일수록 부여 할 수 있는 암살 목표의 등급이 높으며, 암살목표가 부여된 적에게 잔영 남기기 또는 육도윤회로 공격을 시전하면 데미지가 증가한다. 잔영 또는 육도윤회 스킬로 암살 목표를 보유한 적을 타격했을 때, 스킬 1회당 암살목표의 피격 한계치가 1씩 감소한다. 기본 공격, 쿠나이 던지기, 환영 다중 수리검, 나선 대차륜 쿠나이에 타격된 적에게 기폭찰이 부착된다. 기폭찰은 마법 방어력 감소 효과와 더불어 화속성 폭발을 일으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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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기 : 염무개화 | 45 | 60 | 마법 | 비기를 펼쳐 보이지 않는 속도로 적을 벤 후 바깥쪽으로 다단히트를 주는 화염을 방출한다. 마지막으로 피니쉬로 큰 화염을 방출한다. 다단히트 화염 방출시 1히트 당 HP가 소모되며 피니쉬 방출시 다단히트 회수에 따라 공격력과 폭발 크기가 증가한다. 좌우로 베는 중 점프키로 캔슬하고 바로 화염 방출로 캔슬 할 수 있으며 화염 방출 중 점프키로 캔슬하고 피니쉬를 발동 시킬 수 있다. [인술 추가 효과] 좌우 베기 횟수 증가, 베는 속도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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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강화 | 50 | 0 |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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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징 컷 강화 | 50 | 0 | 라이징 컷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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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나이 던지기 강화 | 50 | 0 | 쿠나이를 2개 던지도록 변경되고 데미지가 감소한다. 쿠나이 증가 횟수 : 1회 쿠나이 데미지 감소율 : 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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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화참 강화 | 50 | 0 | 염화참의 발동속도 및 공격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량 : 6% 1레벨당 공격 범위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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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컷 강화 | 50 | 0 | 섀도우컷의 공격력 및 적 경직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적 경직시간 증가량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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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서 강화 | 50 | 0 | 슬라이서 공격력, 공격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공격범위 증가량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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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실드 강화 | 50 | 0 | 공격력 및 뼈조각 생성 개수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뼈조각 생성 개수 증가량 : 1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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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법 : 허물 벗기 강화 | 50 | 0 | 분신의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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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목 타격 강화 | 50 | 0 | 공격력 및 이동속도, 공격속도 감소치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이동속도, 공격속도 감소치 증가량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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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다람쥐 강화 | 50 | 0 | 마지막 타격 및 매회 추가 타격의 공격력이 증가 하고, 폭발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폭발 범위 증가량: 6% 1레벨당 추가 타격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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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빙 애로우 강화 | 50 | 0 | 다이빙 애로우의 발차기 공격의 횟수가 증가된다. 1레벨당 공격횟수 증가칭 : 1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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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 스피어 강화 | 50 | 0 | 커스 스피어의 발사 횟수가 증가하고 공격력이 감소한다. 1레벨당 발사 횟수 증가량 : 1발 1레벨당 공격력 감소량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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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레이저 강화 | 50 | 0 | 이레이저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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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소울 강화 | 55 | 0 | 다크 소울 시전시 일정 확률로 강력하고, 크기가 훨씬 커진 블랙 소울을 발사한다. 1레벨당 블랙소울 사출 확률 : 10% 1레벨당 블랙소울의 공격력 증폭값 : 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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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컷 강화 | 55 | 0 | 샤이닝컷의 나아가는 거리가 줄어들지만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강해진다. 이동거리 감소율 : 5%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율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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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구 강화 | 55 | 0 | 화염구의 공격력과 유지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유지시간 증가율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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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둔 : 홍염 강화 | 55 | 0 | 화둔 : 홍염의 화속성 강화 증가량과 피격시 데미지 감소율, 지속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화속성 강화 증가량 증가율 : 10% 1레벨당 피격시 데미지 감소율 : 10% 1레벨당 지속시간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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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 다중 수리검 강화 | 55 | 0 | 환영 다중 수리검의 공격력과 잔영 공격력 비율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잔영 공격력 비율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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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선풍 강화 | 55 | 0 | 화염선풍의 공격력과 끌어들이는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끌어들이는 범위 증가율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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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나이 연마 강화 | 55 | 0 | 쿠나이 연마의 추가 사출 확률이 증가한다.(1Lv Max) 습득시 추가 사출 확률 증가량 :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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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선 대차륜 쿠나이 강화 | 55 | 0 | 나선 대차륜 쿠나이의 다단히트 비율이 감소하고 폭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폭발 공격력 증가율 : 150% 1레벨당 다단히트 감소율 : 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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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법 : 잔영 남기기 강화 | 55 | 0 | 인법 : 잔영 남기기의 회복시간이 감소하고 폭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회복시간 감소율 : 6% 1레벨당 폭발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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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법: 바꿔치기 강화 | 55 | 0 | 인법 : 바꿔치기의 공격력과 폭발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폭발 범위 증가율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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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화천도 강화 | 65 | 0 | 열화천도에 공중에서 적을 잡고 아래로 찍는 기능이 추가되며 공격이 증가한다. 습득시 적을 잡고 찍는 기능 추가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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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법: 육도윤회 강화 | 65 | 0 | 인술 : 육도윤회의 잔영 공격력 비율과 폭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잔영 공격력 비율 증가량 : 5%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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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꺼비유염탄 강화 | 65 | 0 | 두꺼비 유염탄의 공격력과 공중 시전 충격파 공격력 비율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공중 시전 충격파 공격력 비율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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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기 : 염무개화 강화 | 65 | 0 | 비기 : 염무 개화의 연속으로 베는 공격에 적을 한곳에 모아주는 기능이 추가되며 공격력이 증가한다. 습득시 모아주는 기능 추가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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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영술 강화 | 65 | 0 | 암영술의 잔영 공격력 비율과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잔영 공격력 비율 증가율 : 3%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