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가(여) 통합
latata | 날짜 : 2018-07-12 01:03 | 조회 : 12110 / 추천 : 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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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이커] 스킬트리 분류, 고찰.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기본 베이스 이다. (노장비,달계,90레벨 기준) 스킬포인트가 1745 남지만 추가적으로 절약(급지,슈아,물크,머슬,권글마)가능하다. 호포찍으면 -50
이 남는스포 1745+@ 를 어떤스킬에 투자하느냐에 따라 나누고 분석해 보고자 한다.
스포를 조금만 아끼면 본크 철산고를 마스터 할 수 있기 때문에 1. 본크+철산고(혹은붕권)를 마스터하는 기본기형 혹은 더 아껴서 2. 본크 or 철산고 둘중에 하나만 마스터 하고 라이징너클을 찍는 밸런스형 혹은 3. 라이징너클 + 일주연환격을 마스터하고 기본기를 버리는 폭딜형 이정도로 분류 해볼까 한다.
1.기본기형 대부분의 스커유져가 여기에 속할꺼라 생각한다. 장점 - 샌드백을 쳐서 지속딜을 측정한다면 가장 강하다. 잡몹을 잘 잡는다. 단점 - 손이 많이감. 6.3초마다 철산고와 본크를 적중시키면서 머슬캔슬까지 해줘야 한다. 머슬쉬프트를 넉넉히 찍어야한다. 간혹 딜욕심 내다가 코인 쓸 때가 있다.
2.밸런스형 장점 - 기본기형의 지속딜, 폭딜형의 순간딜을 어느정도 따라간다. 단점 - 이도저도 아니다. sp를 많이먹기 때문에 아이템으로 커버(물크 혹은 스킬레벨옵션으로) 하거나, 본크나 라어 스킬을 남는스포만큼만 주거나, 다른스킬을 적게 찍고 스킬포인트를 가져와야한다.
3.폭딜형 극소수의 스커유저만이 여기에 속할것이다. 장점 - 루크나 에게느처럼 딜타임에 제한이 있는 몬스터 상대로는 가장 강하다. 5초~10초기준? 단점 - 기본기가 약하다. 현자타임이 빨리온다. 지딜이 병2신이라 마수가면 딜안나온다. 마찬가지로 sp를 많이먹는다
참고로 필자는 밸런스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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