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트(남) 통합
안쏘핫 | 날짜 : 2021-12-15 16:12 | 조회 : 38334 / 추천 : 43 |
---|---|---|
[어벤저] 공격 속도 가이드
젤 하단에 영상 첨부
솔플 컨텐츠 영상도 찍기도 하고, 파티케어 못받을 상황도 고려하여 솔플 공속 175(181%)셋팅 하고 있지만 역경직 조건 180%랑 파티플 250%랑 '자동연사 평타속도가' 같다보니까 180% 이상의 공격속도는 손해가 아닐까? 생각한적 있었는데 최근에 여러 개념을 흡수 하면서 아닌걸 깨달음.
공속이 빠르면 스킬속도가 빨라 지는것은 당연히 알고있었지만 1차원적인 생각으로 180% 이상 공속은 평타속도에 영향은 없다고 생각했었음.
20년 1월9일 문의 했던 스샷으로
1. 1사이클(1~4타) 역경직은 145% ~ 153% 이정도 선에서 해결이 되고 2. 1>2사이클 역경직은 약 171%~180%에서 해결이 된다고 문의를 남긴적이 있음. 3. 새롭게 알게된 개념이 스킬이 끝나고 평타를 치기까지 텀도 공속이 빠르면 빠를수록 단축이 됨. (ex 1사이클 다 박은후에 진각포함 1사이클>평타 평타 .....평타 > A스킬>평타>B스킬>평타>C스킬>평타) 빨간색 표시구간도 공속은 다다익선임) 정리 해보면 1. 공속이 빠르면 스킬이 애니메이션이 빨라지니까 평타 칠 시간이 늘어난다. 2. 공속이 빠르면 스킬이 끝나고 평타치기 까지 시간이 더 단축된다. 이 개념을 30초 샌드백 딜표로 보여주면 (당시 신발이 아스타로스라서 스킬딜은 오차값이 있으니 평타딜만 보시면됨) 175% +세트공속6%(181%) 14.48사이클 + 진각까지 6.83초
+40% 215%(221%) 15.71사이클 + 진각까지 6.26초
+60% 235%(241%) 16.49사이클 +진각까지 5.94초
+100% 275%(281%) 17.71사이클 + 진각까지 5.54초
0% 솔플 40% 크오빅 60% 크오빅,대축,1각패 100% 크오빅,대축,1각패,템시너지+활숨+@
결론 : 공속에 죽고 공속에 산다.
번외로 +100% 275%(281%) 수동연타 21.2사이클 (자동대비 +3.49사이클) 영상엔 없음.
|
4,067
409,39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