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통합
샌즈 | 날짜 : 2023-08-03 16:57 | 조회 : 757 / 추천 : 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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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노이치] 쿠노이치 밸런스 조절 (2022.11.24 / 리뉴얼)■ 2022.11.24 / 리뉴얼
* 쿠나이 던지기 - 공격력이 5.1% 증가합니다.
* 염화참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날다람쥐 - 공격력이 5.2% 증가합니다.
* 화염구 - 공격력이 9.2% 증가합니다.
* 환영 다중 수리검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화염선풍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나선 대차륜 쿠나이 - 공격력이 11% 증가합니다.
* 인법 : 바꿔치기 -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 열화천도 - 공격력이 8.6% 증가합니다.
* 두꺼비유염탄 - 공격력이 8.6% 증가합니다.
* 인법 : 육도윤회
- 강화 잔영 해방 시 돌진 거리가 감소하고, 공격 범위가 상향 조정됩니다. - 최대 충전 시간이 감소합니다. (30초 → 20초) - 잔영 공격력 충전 정도를 알려주는 이펙트에 투명도 조절 기능이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육도윤회 잔영 공격력 충전 정도와 스킬 저장 가능 개수를 함께 알려주는 UI가 추가됩니다.
* 비기 : 염무개화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흉멸인법진 - 공격력이 5.1% 증가합니다.
* 암기 : 비연수리검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마환 풍마수리검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야마타오로치 - 공격력이 5.1% 증가합니다.
* 아마테라스 - 공격력이 5.3% 증가합니다.
* 쿠사나기의 검
- 검 장착 후 베기 적중 시 인법 : 육도윤회 잔영 공격력이 일부 충전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검 장착 후 백스텝 베기 공격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베기 공격 효과음이 개선됩니다. - 검 장착 후 베기 및 피니쉬 공격력이 5.1% 증가합니다.
* 구옥지화 : 카마이타치
- 잔영 소모 시 구옥지화 : 카마이타치 스킬의 남은 쿨타임이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되며 공격력이 재조정됩니다. - 잔영 소모 당 원본 쿨타임의 4% 감소 (최대 10회) - 화상 적용 여부에 관계없이 마무리 공격 적중 시 잔영이 회복되도록 변경되며, 회복되는 잔영 개수가 증가합니다. (전 레벨 1개) - 화상 피해 일괄 적용 시 데미지 리포트에 표기되는 정보가 각 원본 스킬에 합산되도록 변경됩니다.
* 야타가라스 - 공격력이 6.1%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화염의 인 스킬의 화상 피해에 일부 장비 스킬 공격력 증가 옵션이 중첩되어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쿠사나기의 검 장착 후 일부 모션 피격 판정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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