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사건/사고 게시판 이용안내 [40] | 11-28 | 170 | 259853 | |
![]() |
개인신상정보 및 비방성 게시물을 자제해주세요. [20] | 08-03 | 166 | 254864 | |
![]() |
[정보] 게임조선 아이콘 및 레벨 [19] | 02-19 | 189 | 245224 | |
| 63195 |
[최근이슈]
비제이 입장이 있다고 치자구 형씨
[16] |
바람솔 |
10-02 | 3 | 476 |
| 63194 | [최근이슈] 음주운전하다 걸려도 지입장만 얘기하면서 지 기분나쁘다고 벌금안내고 튈년아니냐... [15] | 82조훈 |
10-02 | 5 | 336 |
| 63193 |
[최근이슈]
시바 ㄹ 그놈의 입장 입장
[13] |
붉은학살자 |
10-02 | 3 | 292 |
| 63192 | [최근이슈] 저 년은 왜 했던 얘기 계속함?> [17] | 안젤리카* |
10-02 | 3 | 573 |
| 63191 |
[최근이슈]
근대
[13] |
붉은학살자 |
10-02 | 2 | 236 |
| 63190 | [최근이슈] 아 그냥 프레이야님 [12] | 안젤리카* |
10-02 | 2 | 250 |
| 63189 | [최근이슈] 걍 토크온들어가서 이야기를 해주고싶다... [22] | GunPrist† |
10-02 | 3 | 680 |
| 63188 | [최근이슈] 명절 준비는 개뿔 [12] | 안젤리카* |
10-02 | 3 | 211 |
| 63187 |
[최근이슈]
병먹금
[12] |
명진이형 |
10-02 | 2 | 197 |
| 63186 |
[카인]
만렙 패황 테라니움 시세조작 장사꾼 같네요
[12] |
SE |
10-02 | 5 | 558 |
| 63185 | [최근이슈] 진짜 더 암걸리는건 [12] | 안젤리카* |
10-02 | 3 | 219 |
| 63184 | [최근이슈] 끝까지 자기주관만 늘어놓죠 ㅋㅋㅋㅋ 제입장에서 봣을때? ㅋ... [12] | 82조훈 |
10-02 | 3 | 218 |
| 63183 | [최근이슈] ㅅㅂ 진짜 내가 방송은 별로 같아 보였는데 [12] | 샤기* |
10-02 | 3 | 263 |
| 63182 | [최근이슈] 병신들 아무리봐도 프레야 잘못이잔아. [14] | ㅋ_ㅋ! |
10-02 | 3 | 534 |
| 63181 |
[최근이슈]
화난이유 알아냄
[14] |
전오수흑기사 |
10-02 | 3 | 400 |
| 63180 | [최근이슈] 아가리를 열면 열수록 던알못인 티가 팍팍난다 ㅋㅋㅋㅋㅋ [12] | 82조훈 |
10-02 | 3 | 241 |
| 63179 | [최근이슈] 아 다들 그냥 나와여 [15] | 안젤리카* |
10-02 | 2 | 360 |
| 63178 | [최근이슈] 비영포 저놈은 지가 뭐라고 자꾸 씨부리냨ㅋㅋ? [14] | 샤기* |
10-02 | 2 | 269 |
| 63177 | [최근이슈] 아 시발 등판해달라고 요청은 했는데 [14] | 안젤리카* |
10-02 | 3 | 328 |
| 63176 | [최근이슈] 사과를 안하는건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13] | 82조훈 |
10-02 | 3 | 239 |
| 63175 | [최근이슈] 아프리카 닉네임 : 암홀리 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 [15] | 갓황 |
10-02 | 3 | 593 |
| 63174 |
[최근이슈]
뭐야뭐야지금 방송지금 싸우고있네
[13] |
전오수흑기사 |
10-02 | 2 | 355 |
| 63173 |
[최근이슈]
숫자야 어디갔니?
[13] |
붉은학살자 |
10-02 | 3 | 279 |
| 63172 | [최근이슈] 잘못했다고 인정을 하면 사과를 하라고 병신앜ㅋㅋㅋㅋㅋㅋ... [12] | 샤기* |
10-02 | 2 | 178 |
| 63171 | [최근이슈] 망상으로 선동질 하고 동영상으로 거짓 들어나니까 "잘못말한거지만 사과는안함" [17] | 샤기* |
10-02 | 2 | 440 |
| 63170 |
[최근이슈]
얘들아 ㅋㅋㅋㅋ
[12] |
붉은학살자 |
10-02 | 2 | 193 |
| 63169 |
[최근이슈]
홀리 본인은 프레이야가 수들어갔다고 본인이 이야기하고 딜했다는데
[14] |
샤기* |
10-02 | 4 | 617 |
| 63168 |
[최근이슈]
카인 안산의 내로남불.jpg
[12] |
바람솔 |
10-02 | 3 | 439 |
| 63167 | [최근이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리 병신... [14] | 샤기* |
10-02 | 4 | 355 |
| 63166 |
[최근이슈]
카인 안산 병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
바람솔 |
10-02 | 2 | 351 |
| 63165 | [최근이슈] 사사게 화력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 GunPrist† |
10-02 | 2 | 740 |
| 63164 | [최근이슈] 당사자 프레이야님 [12] | 안젤리카* |
10-02 | 2 | 271 |
| 63163 | [최근이슈] bj : 그사람은 쩔받으러온 손님이에여? [16] | GunPrist† |
10-02 | 2 | 797 |
| 63162 |
[최근이슈]
알겠는가? 방송은 멘탈이 중요하다!!!
[12] |
바람솔 |
10-02 | 2 | 229 |
| 63161 | [최근이슈] #속보# 다시보기 영상 지운이유 말했다 [15] | 세균먹는하마 |
10-02 | 2 | 566 |
| 63160 | [최근이슈] 지가 시비 먼저 털어놓고 [13] | 안젤리카* |
10-02 | 2 | 244 |
| 63159 | [최근이슈] ㅋㅋㅋㅋㅋㅋㅋ비제이방송 들어와봤는데 말하는거줜나웃기네 [22] | GunPrist† |
10-02 | 2 | 961 |
| 63158 |
[최근이슈]
얘들아 으니 방송한다
[17] |
붉은학살자 |
10-02 | 2 | 717 |
| 63157 |
[최근이슈]
사사게 욕하고 풀발기 하는새끼들 특징이
[17] |
상트레. |
10-02 | 3 | 448 |
| 63156 |
[최근이슈]
이새끼들 결국 스펙자랑하고있네
[13] |
상트레. |
10-02 | 2 | 390 |



바람솔
82조훈
붉은학살자
안젤리카*
GunPrist†
명진이형
SE
샤기*
ㅋ_ㅋ!
전오수흑기사
세균먹는하마
상트레.
